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돌을 내 동생이 너무 싫어해
내가 악플 때문에 힘들어 하면 그럴만 했잖아 걔네라도 다 우쭈쭈 해줘야해?
악플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사람들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른 거야 내가 보기엔 악플이 아니고 힘든 상황이면 본인이 그 구실을 만들지 말아야지 구실을 만들었잖아 그러면 걔네가 잘못한거야
그런 행동을 하면 사람들이 욕할 줄 몰랐어? 팬이라 쉴드 쳐 주고 싶은 마음은 알겠는데 안티 많고 정병이 많다면 본인이 그만큼 조심해야 할 일 아닌가 싶어 악플이라기 보단 안타까워 그러는 것 같은데 너무 나쁘게만 받아들이지마
이러면서 악플을 쉴드 쳐주고 있는데 아무리 혈육이라지만 정 떨어져
욕 먹을 만 하니까 욕 먹는다고? 아니 뭔 돌이 싫다고 괴상한 논리로 쉴드 치고 있어 너무 짜증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