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안 타고싶어서 좋은게 좋은거지하고 넘어갔는데 한계에 다다른듯 즐거움 보단 스트레스가 더 컸고 행복보단 빡침이 더 컸던 덕질 놓을래.....너무 힘들다 계속 억빠하게 됨
마플 안 타고싶어서 좋은게 좋은거지하고 넘어갔는데 한계에 다다른듯 즐거움 보단 스트레스가 더 컸고 행복보단 빡침이 더 컸던 덕질 놓을래.....너무 힘들다 계속 억빠하게 됨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안 타고싶어서 좋은게 좋은거지하고 넘어갔는데 한계에 다다른듯 즐거움 보단 스트레스가 더 컸고 행복보단 빡침이 더 컸던 덕질 놓을래.....너무 힘들다 계속 억빠하게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