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길어야 5시간 갈거를 여타 붙잡고있는거 짜증나
길어야 5시간 갈거를 여타 붙잡고있는거 짜증나
대겹이라 쉽게 얻은 기회 막 소중한줄 모르는 것도 짜증나지만
이게 이틀째 끌고 갈 일인지…
아 익예 요즘 너무 팍팍해서 올 때마다 쟤네 마플만 있어서 짜증남; 하 내가 커뮤하는 재미로 살겠다는데 왜 재밌질 못하냐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길어야 5시간 갈거를 여타 붙잡고있는거 짜증나 대겹이라 쉽게 얻은 기회 막 소중한줄 모르는 것도 짜증나지만 이게 이틀째 끌고 갈 일인지… 아 익예 요즘 너무 팍팍해서 올 때마다 쟤네 마플만 있어서 짜증남; 하 내가 커뮤하는 재미로 살겠다는데 왜 재밌질 못하냐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