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7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서치해봤는데 목소리낮고 브리즈브리즈 엄청불러ㅋ몇문장마다 브리즈들어감  브리즈가 위버스멤버십이름맞지? 끼룩끼룩 거리면서 웃는거 신인같고 커염 쇼타로랑 어릴적친구야? 같이 살아서 사투리쓴다는거?

대표 사진
익인1
원빈이 너무너무 귀엽지... 브리즈 너무 조아함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브리즈가 라이즈 팬클럽 이름이고
쇼타로는 슴에 들어와서 만난사이야~
쇼타로가 원빈이보다 늦게 들어왔는데 슴에 들어와서 처음 사귄 친구가 원빈이라 그랬고 둘은 거의 솔메이트급! 추석때 둘이같이 원빈이 본가에 갔다오기도했어.
둘이 같이있을때 진짜 찐 형제 or 집사&고양이 같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빈이는 진짜 브리즈 바라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목소린 진짜 낮음ㅋㅋㅋ 쇼타로는 다커서 만난 친군데 지금 같이 사니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만 티켓팅 연타 할때 대기번호 더 빨리 뜨나
22:30 l 조회 2
최애 요즘에 왤케 효자됐지..
22:29 l 조회 16
이현은 진짜 중소기획사 비주얼이 아니다...
22:29 l 조회 7
24일이 러브버그 제일많이나올거라고 예상하는 날이라던데 서울가야되거든 2
22:29 l 조회 11
최애야 비번 까먹었니
22:29 l 조회 19
국내선예매 체감 ㄹㅇ 달라?
22:29 l 조회 7
ㄱㄱㅇ 목격담 보면 회사가 관리 놓은거 같은데1
22:28 l 조회 52
덕질 좀 딥하게하는 익들아 너네 집 잘사는편임?2
22:27 l 조회 21
일본인기는 어떻게 체감해?1
22:27 l 조회 24
트위터 최근에 지우게 된 계기2
22:26 l 조회 46
문득 최애 사진 보는데 원래 이렇게 생겼었나? 싶어..
22:26 l 조회 35
근데 최근에 놀 티켓 예매 해본사람?2
22:26 l 조회 65
집 잘살지않는거 나이먹을수록 점점 더 짜증난다9
22:25 l 조회 91
빅뱅 서베이 놓친 사람들 꽤 있나...?4
22:25 l 조회 29
핸드폰 바꿨는데 터치 조금만해도 들어가지는거
22:25 l 조회 19
투어스 자컨에서 자체화보 찍은 거 보셈 ㄹㅈㄷ예쁨
22:24 l 조회 47
싱가폴 뱅기값이 160-170이야?3
22:24 l 조회 43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2
22:24 l 조회 35
우와 리쿠 이거 조회수 잘나왔다3
22:24 l 조회 76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22:2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