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시온같이 한명 딱 중심잡고 크게 부르는 멤 있는게 ㄹㅇ 든든한거같음 물론 위시멤들 다 잘하지만 누구 한명이 냅다 불러주면 안정감이 달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시온이 도입부터 씩씩하게 잘 불러주니까 다같이 전체적으로 자신감 생긴게 느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4
06.23 14:03 l 조회 231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06.23 14:02 l 조회 31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06.23 14:02 l 조회 50
각자 갈길 가자해도6
06.23 14:01 l 조회 150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2
06.23 14:01 l 조회 66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06.23 14:00 l 조회 20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5
06.23 14:00 l 조회 53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4
06.23 14:00 l 조회 101 l 추천 1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7
06.23 14:00 l 조회 365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1
06.23 13:59 l 조회 34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06.23 13:59 l 조회 49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2
06.23 13:59 l 조회 74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5
06.23 13:59 l 조회 44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2
06.23 13:58 l 조회 305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4
06.23 13:58 l 조회 155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5
06.23 13:58 l 조회 212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06.23 13:57 l 조회 46
롤체가 롤이야?7
06.23 13:57 l 조회 87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7
06.23 13:56 l 조회 61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5
06.23 13:56 l 조회 269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