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돌남돌 모두ㅋㅋ 딱 트페미붙으면서 팬들 나대고 해당돌 올려치기당하다가->코어화되고 트페미들 떠남/남은트페미는 진성돼서 입닥침->옮겨간 트페미들이 자기돌 올려치면서 구돌깜/여돌일경우 이때부터 질투어린 잼민이들의 악플폭격시작
진짜 요샌 다 이루튼데 걍 그돌까일시기가 온걸 업보라고 생각하는듯... 사실 그냥 쿨타임이 찼다. 계절이 바뀌듯 까일 시기가왔다고 보는게 맞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돌남돌 모두ㅋㅋ 딱 트페미붙으면서 팬들 나대고 해당돌 올려치기당하다가->코어화되고 트페미들 떠남/남은트페미는 진성돼서 입닥침->옮겨간 트페미들이 자기돌 올려치면서 구돌깜/여돌일경우 이때부터 질투어린 잼민이들의 악플폭격시작 진짜 요샌 다 이루튼데 걍 그돌까일시기가 온걸 업보라고 생각하는듯... 사실 그냥 쿨타임이 찼다. 계절이 바뀌듯 까일 시기가왔다고 보는게 맞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