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큰방 대부분이 정병같고 딱히 팬도 아닌 것 같은사람들이 왜 은은하게 내본진 언급을 하시는지.. 몇몇플은 내본이랑 관련도 없어보이는데 억지올려치기 노땡큐입니다
지금 큰방 대부분이 정병같고 딱히 팬도 아닌 것 같은사람들이 왜 은은하게 내본진 언급을 하시는지.. 몇몇플은 내본이랑 관련도 없어보이는데 억지올려치기 노땡큐입니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큰방 대부분이 정병같고 딱히 팬도 아닌 것 같은사람들이 왜 은은하게 내본진 언급을 하시는지.. 몇몇플은 내본이랑 관련도 없어보이는데 억지올려치기 노땡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