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들 파데 안 무너지고 좋긴 한데 맨 처음에 바를 때 픽싱이 나무 빨리 돼서 좀 힘들더라고 ㅠㅠ 에스쁘아 좋다길래 쓰고 싶음데 예전에 한 3년? 전에 에스쁘아 샘플 써봤다가 코에 몽글 몽글하게 다 낑기고 더럽게 무너졌던 기억이 있어서 무서움 괜찮아??? 에스쁘아 파데 좋아?? 참고로 복합성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브들 파데 안 무너지고 좋긴 한데 맨 처음에 바를 때 픽싱이 나무 빨리 돼서 좀 힘들더라고 ㅠㅠ 에스쁘아 좋다길래 쓰고 싶음데 예전에 한 3년? 전에 에스쁘아 샘플 써봤다가 코에 몽글 몽글하게 다 낑기고 더럽게 무너졌던 기억이 있어서 무서움 괜찮아??? 에스쁘아 파데 좋아?? 참고로 복합성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