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중성 추구하거나 대중성 영업한 적이 없고 걍 원래 자기들만의 색깔대로 음악해오면서 그걸 멤들도 팬들도 자랑스러워했던거 아님? 근데 그런 그룹한테 제3자가 대중성 거리는게 되게 웃긴일같음 현실은 코어 갖췄거나 대중성 갖췄거나 둘중 하나 하기도 힘든게 팩트아닌가..하나라도 이뤘으면 성공한거지
대중성 추구하거나 대중성 영업한 적이 없고 걍 원래 자기들만의 색깔대로 음악해오면서 그걸 멤들도 팬들도 자랑스러워했던거 아님? 근데 그런 그룹한테 제3자가 대중성 거리는게 되게 웃긴일같음 현실은 코어 갖췄거나 대중성 갖췄거나 둘중 하나 하기도 힘든게 팩트아닌가..하나라도 이뤘으면 성공한거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