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찬이가
— 밤비모먼트 𝑩𝒂𝒎𝒃𝒊 𝑴𝒐𝒎𝒆𝒏𝒕 (@Bambi_Moment) April 30, 2025
원빈이랑 소희 연습생 때 고기 사주고
앤톤이랑은 감자탕집 다녀왔고
은석 원빈이랑도 고깃집 한번 갔대
카페+피자도 멤버들이랑 먹으러 간 적 있다고
맛집 많이 알고 라이즈 먹짱인 성찬이 https://t.co/Xd7kRIfZ6H pic.twitter.com/QD8FWXYJFb
짧지만 좋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
짧지만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