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 요새 개인사로 활중하는 남돌들 많네...나인아이, 휘브, ATBO 등 적으면 1명 많으면 3명씩 하는구나...아마 보2플에 나올 것 같은 예감이...중소돌들 많이 지원하겠다...
(+) 드리핀도 나올 예감이...
|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
|
은근 요새 개인사로 활중하는 남돌들 많네...나인아이, 휘브, ATBO 등 적으면 1명 많으면 3명씩 하는구나...아마 보2플에 나올 것 같은 예감이...중소돌들 많이 지원하겠다... (+) 드리핀도 나올 예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