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이번달부터 대군부인 촬영 들어가잖아?올해안에 다 끝나려나?
연출자가 길게 촬영하진 않고
보통 지상파드는 촬영 크랭크업하고 늦어도2-3개월안에
방영하던데!!
대군부인 그럼 내년 상반기 초에 볼 수 있겠다ㅋㅋㅋㅋ
벌써 기대돼
|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이번달부터 대군부인 촬영 들어가잖아?올해안에 다 끝나려나? 연출자가 길게 촬영하진 않고 보통 지상파드는 촬영 크랭크업하고 늦어도2-3개월안에 방영하던데!! 대군부인 그럼 내년 상반기 초에 볼 수 있겠다ㅋㅋㅋㅋ 벌써 기대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