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괜찮아..? 내가 한 건 운동하고 아침에 프로틴 쉐이크 + 양 조금 줄이고 남은 두끼는 정상적으로 식사밖에 없는데 너무 빨리 빠진 거 같아서 건강에 안 좋을까봐 걱정되네 쉐이크 끊으면 요요 올까봐도 걱정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
|
이거 괜찮아..? 내가 한 건 운동하고 아침에 프로틴 쉐이크 + 양 조금 줄이고 남은 두끼는 정상적으로 식사밖에 없는데 너무 빨리 빠진 거 같아서 건강에 안 좋을까봐 걱정되네 쉐이크 끊으면 요요 올까봐도 걱정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