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22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연준이가 자기 배 자신 없다고 말한 게 이해 안 가는 1인 | 인스티즈


가끔 연준이가 요즘 저 완전 아가배에요 이랬을 때도 이해 안 간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저런 평평한 배가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아가배라니 기만이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준이 진짜 복근 본적있어서 아가배라고하는 이유는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에 진짜 초콜릿이던 적도 있어서 기준이 그건가봐 ㅋㅋ 근데 난 저런 11자 근육만 보이는 배도 좋아
원래도 안무연습이다 뭐다 활동량 많아서 따로 복근운동 안 해도 11자 근육은 늘 있는 것 같은데 이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2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16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
16:20 l 조회 18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10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23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3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0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37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1
16:18 l 조회 43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1
16:18 l 조회 81
피부 하얘지려고5
16:18 l 조회 33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17
설영우 고소때린다니까1
16:18 l 조회 76
걍 축구 총체적난국같음8
16:17 l 조회 83
코르티스 f1 가네4
16:17 l 조회 92
원래 이때는 구경만 하는건가요?1
16:17 l 조회 37
임형철 해설위원 인스스9
16:17 l 조회 163
월드컵 이런데서 지더라도 졌잘싸면 그래도 아쉽지만 됐다 하는데
16:17 l 조회 25
진짜 아무나 유럽 가는 세상이니까 백승호 이태석 설영우 이런 애들도1
16:17 l 조회 54
진짜 축구를 너무 못해서 단순히 선수 개인실력이 안돼서 진거면 이해라도 함
16:1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