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잘 안 주는 게 일반적이지..?? 나 원래 I 이긴 한데 콘서트만 가면 옆자리 사람이랑 얘기하구 간단한 간식 드리거등.. 물론 진짜 시작하기 전에 스몰톡 정도만..ㅠ 근데 합동콘이면 타팬이 말 거는 거 굳이겟지..? 간식 정도는 나눠드려도 되려남
|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
|
보통 잘 안 주는 게 일반적이지..?? 나 원래 I 이긴 한데 콘서트만 가면 옆자리 사람이랑 얘기하구 간단한 간식 드리거등.. 물론 진짜 시작하기 전에 스몰톡 정도만..ㅠ 근데 합동콘이면 타팬이 말 거는 거 굳이겟지..? 간식 정도는 나눠드려도 되려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