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38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멤버들은 멤버들끼리 신나서 알아서 대화하고 팬들은 팬들끼리 댓글창에서 팬들끼리 알아서 대화한다 그러다가 보통 마크가 카메라랑 눈마주치면서 아무튼! 하면 끝날 때 된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말있잖아 “우리의 존재를 마크가 모르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알아서 놀테니까 제발 소외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확함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들 맨날 공포에 떨면서 오빠들 저희 신경쓰지마세요 댓글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첫 시작은 드림 밈인데.. 어느새 공통이된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 시작이랄 게 있어..? 밈 같은게 아니라 걍 팀분위기같은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이때 당시 저런 분위기라고 했던게 드림한테 썼던 말이야 이후에 엔시티 다 저래~~ 하는 거고
드림이들 라방 특징이라고 많이 돌아다님 트윗도 그렇규 알티수도 보면 알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두유닛 다 그러잖아 그냥ㅠㅠㅋㅋㅋ누구 특징이라고 많이 돌아다닌건 너가 그유닛만 팬이라 많이 보이니까 그런거 같고..저런 걸로 처음 따지고 누구 거라 따지는 건 진짜 좀 웃긴 댓글 같아 왜그래..애초에 겹멤이 있어서 팬들도 섞여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처음 시작이 드림이 맞다고.. 왜 우기지 진짜 ㅠㅠㅠㅠ
첫 시작은 저게 맞아 저 밈이 언제 시작되었는지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니 처음인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 글에서 처음엔 누구였는데.. 이런 거 자체가 웃기단건데 왜 이해를 못하지..나 양쪽 다 좋은데 이런 댓 굳이좀 안썼으면 좋겠음 진짜 굳이인데 누가 물어본 것도 아니고 너가 쓴 댓 너무 뜬금없단 생각 들지않아..? 그래 거기서 먼저 시작된거 알겠어ㅜ근데 진짜 굳이야 안중요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내 글인데 뭘 지나가ㅠㅠ진짜 진지하게 말해주는건데 팬이면 너처럼 댓 다는 팬들 안반가울거 같아 진심으로..양쪽 이간질 어그로들 많은거 큰방하면 뻔히 알텐데 이런 댓을 왜쓰는지 잘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쓴 트윗은 겸멤 팬이 아니었음.. 그 트윗으로 맞다고 드림 라방 특이라고 다들 공감하고 밈처럼 퍼지게 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멤버가 겹쳐서 라방 시청자층이 딱 양분될 수도 없잖아... 뭐 이런걸 시작을 따짐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첫 밈의 대상자는 드림이었으이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는 진짜 적당히 좀 해 그렇게 치면 댓글창에서 팬들끼리 화장품 얘기하는거는 127라방으로 먼저 알티탔었는데 그럼 여기에도 소유권 주장하리? 드림팬들 왜 127팬들 따라하냐 이럴까? 어차피 엔시티 라방 보는사람 그사람이 그사람이고 엔시티 팬덤밈 다 돌고도는건데 뭘 소유권 주장하고 앉았음ㅋㅋㅋㅋㅋㅋ 개어이없어 남들 다 재밌게 노는데 니같은 애들이 분위기 다 흐리는거임 정신 좀 차려 강경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보면서 이렇게 강경이 생기는구나 깨닫네 전혀 생각해보지 않았던 부분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2
6:14 l 조회 23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18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68
밤샜네1
5:57 l 조회 31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3
5:56 l 조회 82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26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9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73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10
5:39 l 조회 72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117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18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1
5:35 l 조회 23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77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16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36
나 맘 식음..1
5:17 l 조회 88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43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75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45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