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뭔가 내가 기대한만큼 좋은 노래가 아닐까봐 무서움.. 근데 애들 조회수는 잘 나왔으면 좋겠어서 스밍은 사운드 어시스턴스로 소리 5로 줄여놓고 돌리고는 있어... 그리고 안무 영상도 소리 줄인채로 보기는 함... 근데 노래 듣기가 너무 무서워 왜그럴까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걍 뭔가 내가 기대한만큼 좋은 노래가 아닐까봐 무서움.. 근데 애들 조회수는 잘 나왔으면 좋겠어서 스밍은 사운드 어시스턴스로 소리 5로 줄여놓고 돌리고는 있어... 그리고 안무 영상도 소리 줄인채로 보기는 함... 근데 노래 듣기가 너무 무서워 왜그럴까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