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53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9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지금 1화 보려는데 스포 없이 ㄱㅊ은지만 말 부탁해요
대표 사진
익인1
시즌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는 아직 안봣는데 1 볼만함 근데 고답이나 아니 왜..? 하는 거 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 내가 시즌을 안 적엇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는 ...저도 잘 ..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노잼인데 관심가는애있으면 참고볼만은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미안 데뷔스플랜.. 말하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 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금 뜬 거 다 봤는데 볼만함 근데 게임이 좀 길어지니까 집중력 떨어지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ㅜㅜ게임넘길어
아직 특별한거도 없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이 잘 기억이 안 나긴 하는데 플레이어들 능력치는 뭔가 더 좋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보다 훨 재밌어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똑똑한사람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은 잼없었는데 2는 플레이어들이 좀 더 나은사람도 많구 잼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보단 재미있는 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잼써 똑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 1화만 봐서 나중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그래도 뭠가 다들 서바이벌 게임 마인드가 있어서 ㄱㅊ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즌2 방금 4화까지 다 봤는데 난 시즌1 보다 재밌다ㅎㅁ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재밌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극적인 사람들은 없는데 난 이게 오히려 더 좋아 ㅋㅋ 그리고 시즌1보다는 평균적으로 다들 겜 잘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밌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보다는 플레이어들 능력치가 높은거 같아서 재밌음 근데 게임이 좀 지루해서 배속해서 보게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5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
4:07 l 조회 10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33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1
4:02 l 조회 53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45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16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0
3:54 l 조회 128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79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3
3:40 l 조회 89
맨끝줄에 강회장 상재전무님 나오시네
3:39 l 조회 16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7
3:37 l 조회 202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1
3:37 l 조회 33 l 추천 1
날씨신기하다3
3:36 l 조회 49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4
3:36 l 조회 77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1
3:34 l 조회 66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2
3:33 l 조회 132 l 추천 2
스핀 오류 심하네 썸네일에 완전 딴얘기 있어서 놀람
3:33 l 조회 15
내본 생긴거랑 다르게 성격 있는멤 있는데 외부에선 순둥이로 보네1
3:29 l 조회 73
장기하 첫번째때는 아무 생각 안들었는데 두번째때 정떨어졌단 사람들 혹시 있어?4
3:26 l 조회 96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4
3:23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