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반전 매력의 트랙 ‘추리소설’과 GDLO가 리드한 ‘어제 우리 불꽃놀이’, 짝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낸 ‘Love Child’, 그리고 멤버 박소현의 참여가 돋보이는 ‘Persona’가 이어진다. 여기에 에너지가 폭발하는 ‘Too Hot’이 연결되며, 완전체만의 시너지를 여실히 드러낸다. 특히, 팬들의 투표를 거쳐 수록곡으로 선정된 ‘Diablo’와 ‘Friend Zone’, 전류처럼 짜릿한 매력의 ‘Love2Love’까지 흐름이 이어지며 한층 짙어진 감정선을 펼쳤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한 곡, 한 소절마다 트리플에스의 목소리가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로 연결되며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더욱 힘을 실었다.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는 앞서 완전체가 구축해온 ‘Girls Never Die’ 세계관과도 자연스럽게 맞물리며, 새로운 문장이 될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스물네 멤버가 만드는 거대한 서사와 함께, 프로듀싱과 곡 선정 과정에 멤버와 팬덤이 직접 참여했다는 점은 트리플에스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완전체 활동을 앞둔 트리플에스는 완성도를 높이며 2025년 더 큰 무대를 예고한다. 다양한 장르와 주제,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이 하나로 모여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색을 선사한다는 기대가 쏠린다.
끝내 완전체로 다시 그려내는 청춘의 꿈과 열정, 트리플에스의 ‘ASSEMBLE25’는 희망과 불안, 사랑과 우정의 감정선을 따라 묘한 여운을 남긴다. 어느덧 진짜 새벽처럼 맑고 빛나는 새 이야기가 시작을 알리고, 팬덤 웨이브와 함께 완전체의 힘으로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완전체 디멘션의 앨범 ‘ASSEMBLE25’로 청춘의 새로운 장을 연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658982#_PA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