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75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공사해서 아쉽네
대표 사진
익인1
대기 몇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매율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예매 매진 자리 하나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일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이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에게
오옹 그럼 이틀은 가능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근데 가능여부 따지는거 의미없긴해ㅋㅋㅋㅋ잠실 공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잠실은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뭘 보고 에바라는 거임… 진심 고양도 선예매로 다 매진이라 속상한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이댓글 블핑고척콘 얘기나올때도 봤음ㅋㅋ 블핑은 콘서트장소 어디뚫을때까지 에바라는소릴들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척,고양 둘다 매진 에바라는 소리들었는데 현실은 둘다 선예매 매진~ㅋㅋㅋ 걍 알못이 쓴 댓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익2가 좋아하는 돌이 무리겠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댓글 헉ㄱ이다 ㅋㅋㅋㅋ뼈부러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보면 가능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예매로 고양 매진인데 쌉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잠실 고양 생각보다 차이나서 잠실은 모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잠실 몇이야? 블핑 좌석 최대로 풀고 돌출도 작아서 최소 3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최소 5만으로 알고 있음 전체 고정좌석수는 6만9천인데 무대깔고 그라운드 깔고 하면 보통 5만부터 시작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로로 열 때 5만이지? 가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대가 5만이겠지 ㅋㅋ 뭔 최소 의탠하면 4.5 정도임 보통 4만으로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잠실 무대했던 가수들 검색해보니까 그정도 하길래.. 5만이어도 블핑 가능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아니면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능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닥가능임 고양 1시간만에 선예매 매진때린거보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블핑 고척 매진했을 때도 고양은 에바라고 그랬음
이번에 고양 1시간만에 선예매 매진된 거 보면 잠실도 가능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닥 가능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진짜 진짜 잘 몰라서 그러고.. 이번에 블핑콘도 가는 사람인데 선예매 한시간 매진이 엄청 대단한거야??? 막 어릴 때는 막 3초 매진 이런거 많이 봐서 넘 궁금해 어느정도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한거아님? 여돌중에 고양은 커녕 고척 매진시킨 여돌이 블핑말곤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쯘당.. 어릴 때 내가 본 3초 매진은 뭐였을까 걍 3000석 이런데였겠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 스타디움을 3초매진시킬 가수는 아무리 생각해도 ㅂㅌ밖에 안떠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요즘도 3초 매진 되는 돌들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4에게
요즘엔 잘 모르겠음ㅋㅋㅋ 그리고 내가 말한 남돌도 예시로 든거지 확실한 것도 아님.. 가수중엔 임ㅇㅇ정도? 진짜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0에게
요즘 대기 때문에 n초 매진 안됨 시스템이 불가능하게 되어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8에게
아 그래? 몇년전에 몇초만에 자리 채워지는 짤을 봐서그런가 요즘도 그러는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기가 몇 만씩 뜨고 순차적으로 들어가서 자리 잡는 건데 어떻게 n초 매진이 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글켔당 옛날엔 어케 된거지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간은 그때랑 넘 다른게 그때랑 서버환경이 다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 n초 매진 없음 대기가 몇만 이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잠실 백퍼 가능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번 고양도 못한다는 얘기 많았는데 선예매로 매진된거보면 잠실도 가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완전 가능일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ㅅㅈㅎ 가능해보임 고양이 선예매 매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나도 가능.. 고양 선예매 매진인데 매진하고도 대기3만이상 +일예 노리던 사람들까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1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1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
15:37 l 조회 2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15:37 l 조회 8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18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
15:36 l 조회 45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2
15:36 l 조회 17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5
15:35 l 조회 38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18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1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107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54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55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40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5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34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54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35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10
솔직히 여자연예인 괴롭히는거 대부분 여자일거같음..22
15:32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