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멤버가 한 드라마 때문에 그룹 찾아보다 다른 멤버한테 빠져서 입덕했거든
근데 저 드라마 찍은 멤버가 개인 사유로 활중을 함...ㅎ 트위터 보니까 보플2 나가나 봄...
아니 차라리 연기 시작한 김에 연기를 좀 더 하지 왜 서바를...? 안 그래도 이 그룹이 다 서바 출신인데 또 서바를?
|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
|
이 멤버가 한 드라마 때문에 그룹 찾아보다 다른 멤버한테 빠져서 입덕했거든 근데 저 드라마 찍은 멤버가 개인 사유로 활중을 함...ㅎ 트위터 보니까 보플2 나가나 봄... 아니 차라리 연기 시작한 김에 연기를 좀 더 하지 왜 서바를...? 안 그래도 이 그룹이 다 서바 출신인데 또 서바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