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정치색 떠나서 노인들 싸가지없는거 예의없는거 이런거 진짜 싫어하던데 그래서 이준석도 싫어하곸ㅋㅋㅋㅋ...장년층이 절대다수 지지하는 당에서 저렇게 막장전개해도 여론이 괜찮을까 내가 너무 순진하게생각하는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걍 정치색 떠나서 노인들 싸가지없는거 예의없는거 이런거 진짜 싫어하던데 그래서 이준석도 싫어하곸ㅋㅋㅋㅋ...장년층이 절대다수 지지하는 당에서 저렇게 막장전개해도 여론이 괜찮을까 내가 너무 순진하게생각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