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계엄때 해메 투표 불참하고 탄핵때 단체퇴장 여기까지는 솔직히 화는 나도 해산 사유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탄핵전까지 대다수 의원이 윤석열 옹호하고 오늘 경선으로 뽑힌 대선후보 끌어내리고 이거 보면 가능할지도 모르겠음
통진당도 당 차원에서 내란음모해서 해산된게 아니라 당원인 이석기 내란음모 옹호 + 위헌적인 당 강령 이걸로 해산됨
윤석열은 내란 음모수준이 아니라 실제 실행까지 간거고 오늘 국힘 행동이 통진당 강령 위헌적인거보다 더 심각한 문제라고 보는데…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