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다이소 가서 슬리브? 사왔는데 너무 얇다고해서 팝콘에서 또 시켰어..
근데 다이소 슬리브> 인덱스 붙이고> 하드보드지 양쪽으로 덧대서 뽁뽁이로 두르기
여기서 뭐 더해야 돼?? 그 딱딱한 카드케이스같은것도 해야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다이소 가서 슬리브? 사왔는데 너무 얇다고해서 팝콘에서 또 시켰어.. 근데 다이소 슬리브> 인덱스 붙이고> 하드보드지 양쪽으로 덧대서 뽁뽁이로 두르기 여기서 뭐 더해야 돼?? 그 딱딱한 카드케이스같은것도 해야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