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GY 전공의들이 다 1년씩 늦게 들어온 거고 다혜는 빠른에 현역이라 다혜가 나이는 어리지만 2년차인 설정인 것 같거든?
이영이는 로컬에 있다가 다시 전공의로 돌아온 설정
재일이는 인물 소개 읽어보니까 국시 재수한 것 같은데
사비랑 남경이는 왜 1년 늦게 들어왔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
|
OBGY 전공의들이 다 1년씩 늦게 들어온 거고 다혜는 빠른에 현역이라 다혜가 나이는 어리지만 2년차인 설정인 것 같거든? 이영이는 로컬에 있다가 다시 전공의로 돌아온 설정 재일이는 인물 소개 읽어보니까 국시 재수한 것 같은데 사비랑 남경이는 왜 1년 늦게 들어왔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