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28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플레이브 샤이니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두뇌쓰고 하는 서바이벌이고 그러면서 본인 성향 나오고 그런거 알겠는데 과몰입 심해서 출연진들 욕 박는 거 ㄹㅇ 심한 거 같음 지니어스 시즌2 같은 경우는 방송 상황이 진짜 심했으니 화제였던 거 알겠는데 사실 것도 지금 보면 과했다 싶은 면 있다 보거든 (출연진들 잘못없다 아님 과한 게 있다는 거지) 그 서바에서 보인 모습이 그 사람의 전부인양 까는 애들이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해서 한명씩 떨구라고 메인매치 판을 짜놨는데 누구 떨어지면 난리가 남 서바에서 잠깐 한눈팔면 내가 떨어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신분증 그건 심했다 싶은데
데블스는 모르겠음 그냥 게임했구나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정도는 게임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나도 그렇게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때싶 케이리그 세금으로 욕하지마 그건 정당한거야1
06.27 08:38 l 조회 98
심지어 장기하 빠른이어서 실질적 차이는 19살이네
06.27 08:38 l 조회 112
축구 계속 불타는 이유가5
06.27 08:36 l 조회 153
근데 보통 저정도 나이차면 난 여자가 먼저 대시했다봄..2
06.27 08:36 l 조회 155
난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음.....2
06.27 08:36 l 조회 37
근데 윤가이 저 분 누구야?5
06.27 08:35 l 조회 745
즐거운 하루 보내1
06.27 08:35 l 조회 7
손흥민만 안타까움4
06.27 08:34 l 조회 187
명보는 2014년보다 다운그레이드 됐네..ㅋㅋㅋㅋ
06.27 08:34 l 조회 21
아니 솔직히 장기하 좀 그래2
06.27 08:34 l 조회 280
치킨집 사장님 부러우면 내가 그 사정을 몰라서인가4
06.27 08:34 l 조회 53
일단 지금 하는 경기 스페인이 이겨야한대 응원해본다1
06.27 08:33 l 조회 57
축협, 감독 때문에 걍 32강 탈락 바랬는데2
06.27 08:33 l 조회 447
아 버스 앞자리 탈 때부터 계속 기침하네4
06.27 08:33 l 조회 49
이번에 32강 못 간다는 생각을2
06.27 08:32 l 조회 220
걍 몽규 괜히 월컵 성적 잘나오면 사퇴 무르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06.27 08:31 l 조회 38
아예 확 32강 못 올라가서 욕 더 지지리 먹자3
06.27 08:29 l 조회 111
탐라에 뜬 민규오빠님 영상보고 뭔갈 느낌3
06.27 08:27 l 조회 99
방금 일어났는데 경우의수 뭐 또 없어졌어?6
06.27 08:27 l 조회 787
00학번과 00년생의 열애설이라니4
06.27 08:27 l 조회 126


처음이전2462472482492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