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오는 7월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사상 첫 완전체 풀 콘서트 'A LIVE 25'를 개최하고 웨이브(WAV, 팬덤명)와 만난다. 그리고 19일과 20일에는 일본 도쿄의 Kanadevia Hall(구 도쿄돔시티)에서도 공연을 이어간다.
'A LIVE 25'는 트리플에스가 선보이는 첫 완전체 풀 콘서트다. 지난해 'ASSEMBLE24'와 함께 팬 콘서트를 진행한 트리플에스. 이들은 이번엔 정식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빛나는 순간을 만들겠단 각오다.
트리플에스는 올 초 8명의 'S'가 'tripleS Come True' 월드 투어로 한국은 물론 북미와 아시아 등 대륙을 넘어 10개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진행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엔 'ASSEMBLE25' 발매를 맞이해 완전체 풀 콘서트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트리플에스의 첫 완전체 풀 콘서트는 그 이름부터 특별하다. 트리플에스는 최근 새로운 완전체 풀 앨범 'ASSEMBLE25'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 특히 영어 부제의 'Alive'를 'A LIVE'라는 공연명으로 차용, 중의적 의미를 더해 눈길을 끈다.
한편 '깨어(Are You Alive)'를 비롯해 '완전체 트리플에스'의 매력이 담긴 'ASSEMBLE25'의 전 수록곡은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싱글리스트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44423#_PA

인스티즈앱
이대통령 "쿠팡 유출 직원이 중국인…어쩌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