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김태균 미담 터졌다…보넥도 팬들에 고기 플렉스 "애인 기 살려준 느낌” (컬투쇼)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20/15/55a2384e0aa45857986ffee1c3f114b1.jpg)
https://naver.me/50JhLkdJ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김태균이 보이넥스트도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5월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뮤지가 스페셜 DJ로 함께한 가운데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이 명재현 팬들에게 밥을 사줬다는 미담이 전해졌다.
김태균은 "냉삼집이었는데 재밌게 이야기하다 아는 척을 하더라. 여기 스튜디오에 들어왔던 친구들이다. 그 친구들 보니 너무 예쁘고, 보이넥스트도어를 워낙 좋아해서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고 털어놨다.
뮤지는 "보통 같은 업종의 선후배는 계산해 줄 수 있지만 다른 아이돌 그룹 팬들을 위한 플렉스는 드물다"고 감탄, 김태균은 "상암은 또 저의 공간인데 내가 예뻐하고 좋아하는 동생들의 팬들이니까. 근데 많이 먹었더라"고 미소를 지었다.
이에 명재현은 "정말 사랑하고 저를 좋아해 주시는 형님이 제 애인한테 기 살려 주시는 느낌이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3일 네 번째 미니앨범 'No Genre'(노 장르)를 발매했다.

인스티즈앱
친구랑 굴보쌈 먹었는데 나는 굴 1개도 안 먹었는데 반반 계산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