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06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4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오늘자 시청자 반응 개안좋은 데블스플랜2 내로남불 | 인스티즈

다른 사람들 1대 다수할 때는 아무렇지 않아했다가

생활동 사람 타깃 되니까 마음 아파하는 중

그래서 강지영이 한소리함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갓지영이라는소리밖에 안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지영 아나운서가 그나마 저스틴민 챙겨주지 않았나? ㄹㅇ 일대 다수로 계속 보내놓고 갑자기 왜저런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갓지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갓지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생활동 멤들 내로남불 역대급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갓지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연합 친목으로 겜하는 거 질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지능이랑 전략으로만 끝까지 승부보는 프로 없냐 연합질 정치질말고... 너무질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사람상 다양한거 아는데 그래서 이해못할 날것의 부분들을 계속 이해하고 참아가며 봐야하는게 어느순간 현타옴 재밌지가 않아. 어느 정도면 극한의 사회실험 보듯이 재미가 느껴지기도 하는데 정치질만 남음ㅜ 기획 의도가 이런건 아니었잖음 아쉬워 점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 혼자 살아남을 깡 있는 사람들끼리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들 연합으로 감옥동에서 생활동 올라간사람 1명밖에없는게 ㄹㅇ 말이안되(심지어감옥미션성공해서올라간거)프로그램 개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로남불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데스매치 계속 살아남는 손은유는 생활동 가보지도 못하고...실력캐들은 계속 떨어지고...뭐 보여준거 없는 현규만 살릴려고 아둥바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보는데 개 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안보는데 저 언급많이 되는 세명이 문제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저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소리 한것도 안먹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짜 저건 보면서 경악함 갈수록 정떨어져서 끝까지 안보고 하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감옥동 데스매치에서 피스보상을 좀 많이 줬어야했어 빈부격차를 채울 수가 없으니까 계속 똑같은 멤버로 파벌이 갈리는게 제일 큰 문제였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방송은 방송으로 봐야하지만 데플스플랜보고 혐오하는 사람이 생김.. 그 사람들 나오는건 아예 안봐요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연 만찬가 뮤비 리센느 뭐야 ㄷㄷ
18:24 l 조회 1
원희 이 영상 봤어?
18:24 l 조회 1
은석 비트 진짜 잘 살리네
18:24 l 조회 5
우리판 정병이 빌드업하면 ㅁㄱ못하는 멍군들 다패고싶네
18:24 l 조회 5
장터 오늘 멜티 필요한 사람??
18:24 l 조회 3
혹시 하투하 노래 가사에 하트 매번 나와?
18:23 l 조회 6
강나미 얼마나 성공하고싶은거임1
18:23 l 조회 31
최애를 너무 좋아해서 병크 nn번 났는데 다 흐린눈함2
18:22 l 조회 25
쇼챔 없어진거아니였어?!!!3
18:22 l 조회 47
언제오나했다
18:22 l 조회 31
덕질을 하려면 돈이 필요하지
18:22 l 조회 8
유병재님 코르티스 팬이신가봄?2
18:21 l 조회 28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1
18:20 l 조회 28
아 티켓팅 너무 심장떨림11
18:20 l 조회 34
불가항력의 알러뷰 이거 재밌네
18:20 l 조회 8
라이즈 라이크 밤 노래 왜 좋다고 안했어7
18:20 l 조회 53
태연 강남프로젝트 한일문화교류 관련이라 리센느 부른것같은데
18:19 l 조회 56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5
18:18 l 조회 56 l 추천 7
이거 걍 논문수준1
18:18 l 조회 77
내일 엠카 1위 누가 유력해 ?20
18:18 l 조회 1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