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06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데이식스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한심하다 정신차려라 댓 300개달리네
대표 사진
익인1
머글이 왜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그렇지 뭐.... 사람이 원래 이해하는 건 자기자신밖에 없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상식적으로 객관적으로 생각해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덕질하는데도 저 글 개한심하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생 갈아서 저러면 덕질해도 한심함
관련 업계라 재능기부 하면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한심해보이는데 ㅇㅇ
어차피 남이고 나보다 훨씬 잘 사는 인간을 위해 굳이… 그사람이 고소한다 피뎁 보내달라 할 때 보내주는것만으로 충분하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자 고발이 문제인거 보다 본인 부모도 설득 못하는 사람이 고발한다고 뭘 할 수 있을까 싶네...? 고발하는 행위를 하고 싶었던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덕질 자체가 일반인 머리로는 이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덕질 하다가 3자 고발 할 수도 있는데 이성적으로 자기 삶을 챙기고 나서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덕질하지만 이해 안 됨 회사가 일 너무 못해서 내가 대신 하고 싶다는 그 심정 이해 못하는건 아니지만 어머니가 저렇게 말씀하시는거면 이유가 있을거고 내 생각 해주는건 연예인보다 울엄마인데 엄마랑 연 끊는다고 하는게 한심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 인생 잘 사는 사람이 하는거면 안 한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덕질하는 나도 좀 이해 안 가긴 함... 물론 악플 다는 애들이 문제인 건 당연 앎 벌 받았으면 함 근데 그걸 굳이 내가? 감정소비를 해가면서..?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웃긴게 제3자 고발도 돈들어? ㅋㅋㅋ 댓반응 보면 저 쓰니가 고소금 회사대신 내주는줄 알겠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27 아시안컵 나올 가능성 없나ㅠㅜ8
13:10 l 조회 86
개빡쳐서
13:10 l 조회 6
설영우 << ㄹㅇ 눈치가 없는거임? 고소 정말 웃기네 ㅋㅋㅋㅋㅋ5
13:10 l 조회 93
이강인은 탁구 친다고 욕먹을때부터 억까 무지 심한 선수였음3
13:10 l 조회 107
명보 큰그림 알려줄까?1
13:10 l 조회 26
오늘 실점도 하필 옌스 실수
13:10 l 조회 71
상대팀: 손흥민 열심히 막겠다2
13:09 l 조회 71
잘생겼다고 왜 봐주지 아이돌도 본업 못하면 욕먹는데2
13:09 l 조회 37
이강인 이런 모습 처음봐4
13:09 l 조회 164
월드컵 중에 감독 경질되면 누가 감독해?6
13:09 l 조회 35
이영표 32강 직관 티켓 구매했다는데….다시 팔아야겠네ㅜ
13:09 l 조회 20
그래서 감독을 잘만나야 하구나
13:09 l 조회 10
la 경기할줄 알고 표산 분들 어케
13:09 l 조회 21
근데 설영우 못 하긴 하는데 너무 쟤만 욕 많이 먹는것 같기도 함4
13:09 l 조회 62
손흥민이 전세계 선수 중에 이동거리 1등임4
13:09 l 조회 107
박지성이 지금 들어가서 뛰어도
13:09 l 조회 26
본인도 본인 못하는거 알면 국대를 빠지던가
13:09 l 조회 13
아니 영우빼고 문환이라도 써보자 이쯤되면
13:09 l 조회 9
축협에 들어가는 세금 없애1
13:09 l 조회 17
14년의 악몽이 따오른다
13:09 l 조회 7


처음이전1211221231241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