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49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9
이 글은 1년 전 (2025/5/24)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플 경연곡 스포가 벌써뜨네 | 인스티즈

라이즈 투어스 제베원 5세대 아이돌 3팀있어서 뭔가 그럴듯 하긴한데 아니겠지? (타싸에서 봄)

대표 사진
익인1
엥 아닐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메모장 캡쳐에서 신뢰 잃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면 좋겠다 ㅜ!! 체리밤 겟어기타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스원곡이 있다고? 말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게 걸리는데 이번 보플2 데뷔는 5년이잖아 맞을수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엑스원은 간접 언급도 쉬쉬하는데 얘네 노래를 할리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데뷔 5년인 거랑 먼 상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플2가 엑스원을 벤치마킹한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엑스원 노래를 한다고?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근데 플래쉬..? 절대아닐듯 이제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엑스원? 진짜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스원 노래를? 에이 설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워너원 노래도 했는데 못할건 없지 어차피 주작은 다같이 했는데 이제 엑스원도 언금해제할때 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플래쉬 노래 개 좋아하는데 뭔가 좀 그럼 저게 진짜면 ㄹㅇ 싸이코 같을듯 워너원은 엠넷이 고굽척했지만 엑스원은 해체까지 시키고 지우기도 열심히 했었으니까 근데 이제와서 엠넷이…?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엑스원 주작하고 워너원 주작이 비교가 되냐 엑스원은 그냥 통으로 다 순위며 데뷔멤 다 백퍼 주작으로 정한거고 워너원은 데뷔권인데 하차의사 밝힌 멤하고 12위하고 바꿔치기 한게 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절대아닐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엑스원 노래를 어케해 제베원 노래도 너무 뜬금없음 다른 노래도 아니고 저거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베원은 왜? 이상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곡이 이상한 게 아니공 뭔가 경연에서 할 거면 타이틀 중에서도 대표성이 있거나 퍼포적으로 임팩트가 있거나 한 곡으로 하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곡인데 굳이?싶음 만약하면 인블룸 할거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작으로 해체시키고 프듀<조차도 못써서 고굽척하면서 이름바꿔서 낸게 걸플 보플 시리즈인데 엑스원 노래를 경연곡으로 낼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엑출신 나오던데 요번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엑스원 노래 할 리가 없고 한다 해도 빡칠듯...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스원을 하겟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엠넷이 싹 지워버린게 프엑인데 싸이코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짭같은데..? 제베원 노래를 일본곡으로할 이유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보니까 일본데뷔곡이네 일본팬들 노린걸수도 있을거같아 번안곡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엑스원이 있어서 짭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프엑출신 나온다 해도 오디션 출신 누구누구 이러지 프듀 이름 자체를 지웠음 엠넷 포함 어느 방송국이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엠넷이라 뜬금없이 여돌 노래 낼각임 블핑 에스파 이런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구라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체리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엑스원만 없었어도 믿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제 와서 엑스원 언급..? 난 이것 때문에 안 믿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말도 안돼서 오히려 진짜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년전에 toxic 기억나냐고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ㄱㅇㄱ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보플 관련 찌라시는 아무것도 안믿을라고 대체 구라가 몇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라유라 일본곡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 지금 프듀2로 돌아온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충 서바 진행 과정을 아는데 경연곡이 벌써 나올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유라유라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곡들이 다 데뷔곡이라던가 이런 특정한 공통점이 없어서 안 믿김 그리고 넣어도 워너원곡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유라유라는 일본 데뷔곡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본 데뷔곡이 왜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구라스포 너무 돈다ㅋㅋㅋㅋㅋ어제까지 엠씨스포 돌았던거랑 오늘 또 다르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라일것 같긴한데 엑스원 말고는 일리있는 그룹 라인업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차 경연때 보통 뭐하더라 데뷔곡 이런거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엑스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라유라 노래는 좋지만 경연곡용은 아닌데...안무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유라유라에서 신뢰도 0 됐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엑스원은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엠넷에서 엑스원 지우고 싶어하지 않나..? 절대 안 쓸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미치게ㅛ다 이제 보플 또 스포파티 ㄱ시작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 구라 엑스원을 하는 것도 말이 안 되고 제베원 유라유라는 일본 데뷔곡인데 5세대 그룹 다 한국곡인데 제베원 노래만 일본곡을 할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엥 엑스원...? 전혀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엑스원? 맨날 엑스원 지우기하던 엠넷이??유라유라도 뜬금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백퍼 뻥이다 ㅋㅋㅋㅋㅋ nct127 노래 저거 잘된 것도 아닌데 왜 들어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급 유라유라ㅋㅋ심지어 일본곡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엠넷한테 엑스원은 없는 그룹인데 갑자기 엑스원을 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이번케이콘에서도 프듀보플 자료화면 나올때도 프엑스는 없었는데 무슨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다
7:40 l 조회 6
장터 히게단 콘서트 티켓 날짜 교환
7:39 l 조회 5
아니... 남편들 이거 무슨... 중학생이 만든 영화야...?
7:38 l 조회 40
아 출근길에 축구 보려고 했더니
7:38 l 조회 14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1
7:29 l 조회 45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18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55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4
7:22 l 조회 28 l 추천 2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2
7:22 l 조회 34
레몬탱 완전 슴깔나서 좋음1
7:21 l 조회 28
넴드가 마플 들이박는거 어째야됨 미치겟다 ㅠㅠㅠㅠ3
7:14 l 조회 73
카즈하x권나라 투샷1
7:10 l 조회 128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한 이유가 되기도한다는거 공감감
7:09 l 조회 80
중소는 면접 잡혀 있는데 연락 없이 안 오는 지원자들 많나?2
7:06 l 조회 83
뜨또랑 뜨또 아들 뒷모습 보고 키위 같다고 생각했는데2
7:06 l 조회 98
고봉밥인줄 알았는데
6:58 l 조회 41
같팬 눈치 왜이렇게 없냐 했더니 조합팬이네3
6:47 l 조회 127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3
6:46 l 조회 77
언더커버셰프 재밌어보이네4
6:44 l 조회 52
아르헨티나 로메로 국대만오면 성질얌전해지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3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