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타고싶어해 솔직히 오빠가 산 게 기적일 정도로 진짜 심각했거든.. 부모님은 그때 생각에 다신 오토바이 탈 생각하지도 말고 탈 거면 엄마아빠 죽거든 그때 타라고 하시고 오빠는 살았고 그렇게 위험하게 안 탈 거라고 하면서 설득하고 있는데 너무 철없어보여.. 되게 날렵하게 생긴 오토바이를 타겠다고 하는데 그게 가장 위험한 오토바이라는 걸 잘 알고 있거든? 차라리 사진에 있는 오토바이를 타던가 이런 건 죽어도 싫고 레이싱? 암튼 그런 오토바이를 타고 싶대. 진짜 어떡하지 부모님은 쟤 살리려고 죽어라 돈 번 거 병원에 쏟아부었는데 아들이라는 애는 정신 못 차려서 또 타려고 한다고 하시는데 하… 오빠가 진짜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다…
( 이 오토바이는 차라리 탈 거면 이런 걸 타라는 거고 오빤 이거 안 타고 날렵한 거 탄다고 한 거야)
![[잡담] 오빠가 전에 오토바이 타다가 사고난 적 있는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26/14/ae2d718d9d3af6b1be626ee63bd401d6.jpg)

인스티즈앱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