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75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1
이 글은 1년 전 (2025/5/26) 게시물이에요
또 타고싶어해 솔직히 오빠가 산 게 기적일 정도로 진짜 심각했거든.. 부모님은 그때 생각에 다신 오토바이 탈 생각하지도 말고 탈 거면 엄마아빠 죽거든 그때 타라고 하시고 오빠는 살았고 그렇게 위험하게 안 탈 거라고 하면서 설득하고 있는데 너무 철없어보여.. 되게 날렵하게 생긴 오토바이를 타겠다고 하는데 그게 가장 위험한 오토바이라는 걸 잘 알고 있거든? 차라리 사진에 있는 오토바이를 타던가 이런 건 죽어도 싫고 레이싱? 암튼 그런 오토바이를 타고 싶대. 진짜 어떡하지 부모님은 쟤 살리려고 죽어라 돈 번 거 병원에 쏟아부었는데 아들이라는 애는 정신 못 차려서 또 타려고 한다고 하시는데 하… 오빠가 진짜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다… 
( 이 오토바이는 차라리 탈 거면 이런 걸 타라는 거고 오빤 이거 안 타고 날렵한 거 탄다고 한 거야)

[잡담] 오빠가 전에 오토바이 타다가 사고난 적 있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리 말해도 정신못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토바이 사고나서 산거면 진짜 천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맞말인 게 부모님은 진짜 매일을 죽다시피 사셨는데 너무 철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토바이 사고가 진짜 위험한데.. 이미 겪어보고도 그런거면...정신 못차리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죽어야 끝나ㅋㅋ나도 바이크 타는데 속도가 주는게 너무 짜릿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죽게 놔둬 그런 사람들은 사지 절단 되기 전까지 정신 못차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정신 못차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토바이 사고 나서 어디 장애없이 살아난게 얼마나 행운인건데 정신을 못차리고... 목숨이 무슨 게임인줄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몰래 탈듯.. 그러고도 타고싶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고나도 정신 못차린거면 그냥 연 끊고 죽었다 생각하고 사는게 나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죽다 살았는데 어떻게 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도가 주는 쾌락을 잊지 못하겠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껏 큰돈써서 살려놨더니 저런 철없는 소리하면 답이없지... 저런 사람은 뭐라고 해도 말안듣고 하고싶은거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쾌락 좇다가 죽음 좇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빠 차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차라리 차 사라 해 내 동생도 오토바이 몰래 사서 타다가 사고 나서 권역외상센터까지 갔다 왔는데 퇴원하고 차 사니까 오토바이 생각 안 난다 함 물론 그것도 구라일 수 있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는 있는데 오토바이를 더 좋아해.. 그래서 오빠가 뭔생각까지 했냐면 차 팔아서 나온 돈으로 살까 했는데 차는 부모님께서 사주신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말려도 안되더라. 진짜 어디 반신불구되어야 정신차리는 사람들이 널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죽거나 죽는게 나을정도로 불구되는거 아니면 정신 못차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미 다쳐 봤는데도 또 타고 싶다는 건 진짜 못 말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저정도면 진심 싸대기 맞아도 할말없다 생각함
양심도 없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토바이는 사고는 응급실에서도 기피한댔는데,, 산게 천운인데 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철없고 생각없다 우리 가족도 오토바이 사고 엄청 크게 났었는데 지금은 오토바이 쳐다도 안버ㅏ 진짜 그냥 차 타고 다니시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솔직히 오토바이사고면 죽는것도 기적이라고 본다... 우리 사촌오빠는 20년째 식물인간인데 뇌도 다 잘라내서 깨어날 가능성도 없는데 그렇다고 죽일 수도 없고 그냥 가족들은 밑빠진 독에 물붓는 것처럼 돈 벌어서 병원비로만 쏟아붓고있음ㅜㅜ 진짜 정신차렸으면 좋겠다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뜬금없는데 사주같은거 한번 보고 와…사고로 죽을 팔자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빠 돈벌면 우선 병원비 부모님한테 다 갚고서 그 뒤에 오토바이 타라그래 그 뒤에 다치면 걍 죽으라고 냅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토바이 VR 이나 하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철없다 살았으니까 된 거다 그건가?본인 때문에 부모님이 얼마나 마음고생 한 지 그것도 모르고..저번에도 살있으니 이번에도 사고나도 살 거다 이러는 건가?아니 애초에 사고 안내면 그만이지 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진짜 생각 짧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탈거면 그때 다쳐서 들었던 돈 부모님한테 다 갚고서나 타라그래..양심도 없고 철도 없고..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병원비 갚고 타라고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쳣다.. 개갑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본인이 직접 사고 당하고도 정신을 못차렸다고? 진짜 속터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누가 R1인가 개시하자마자 사고로 머리 날라가서 죽었다는 글 커뮤에 글로 돌아다니는 거 봤는데 오토자이 사고는 팔 다리 절단돼도 살아있는 게 기적임 하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토바이 과속만 안 하면 전혀 안 위험한데 좋아보이는 오토바이라니 과속을 안 할 리는 없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래서 어떻게 됐어?? 후기 좀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본인사고라 오히려 심각성을 더 못느끼는듯
울 시동생도 비싼 오토바이 몰래 샀었는데 당연 시부모님이 안된다 하실게 뻔하니 아예 오토바이 가게 운영하는 친구 집에 맡겨놓고 타고 다니다가 같이 오토바이 타고 다니는 그룹의 친구가 불법 유턴 차때문에 사고나서 무릎뼈가 보일정도로 심하게 다침 그 친구 결혼했는데 그 친구 와이프가 아기 손잡고 병원와서 눈물도 안나올정도로 혼이 다 빠져있는걸 그 오토바이 탄 친구 그룹이 보고 다들 오토바이 다 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토바이 탈 거면 병원비 갚으라 그래... 철이 없어도 정도가 있지 부모님은 그 사고로 아들 죽을까 맘 졸이면서 돈 다 쏟아부은 건데 뭘 또 타고 싶어해 부모님 마음에 대못을 박아도 정도가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병원비 갚으라고 하는 게 ㄹㅇ 좋은 방법인듯….그거 다 갚고 타면 뭐라고 안 하겠다고 그래 오빠한테 이거 진짜 세게 나가야함 절대 정신못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병원비 갚고 타라 그래 그러다 죽으면 어쩔수 없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병원베 우선 갚으라고 하고, 추후 사고 나서 병원비 모든 간병 역할 절대 가족적 지원 안한다고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빠 몇살이야...? 탈꺼면 병원비 다갚고 타라해라.. 철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사고나도 타는게 오토바이라매... 진짜 위험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롯데월드나 가라그래 거기서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걍 차 사심 안대나 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정말싫다 진짜..개이기적이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한국 라인업만 보면 8강은 가야 본전 뽑는 라인업 아니야?
14:59 l 조회 1
아오진짜개빡쳐
14:59 l 조회 2
월드컵 화제성은 어쩔수없다 ㅋㅋㅋ
14:59 l 조회 6
홍명보 감독되고 손흥민 주장 교체설 어쩌구 하면서
14:59 l 조회 4
당연한소리를 자기가 책임뒤집어씌우려고 똥폼잡는척하는것봐
14:58 l 조회 19
광화문 다녀왔는데 오늘이 이번 월드컵에서 사람들이 역대 제일 많이 온날이래5
14:58 l 조회 35
걍 손흥민은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58 l 조회 69
감스트짤은 약감 어둠의짤 느낌임
14:58 l 조회 16
솔라 뱉어 노래 아는 사람?
14:58 l 조회 9
아 윤두준 이기광 최민호 남우현 그만 언급해줘....1
14:58 l 조회 38
이걸지네 실트인거 웃기다
14:58 l 조회 6
김민재 빼고 공격수가 아니라 수비수 넣은건 0-1이라도 지켜서 골득실로 32강 가겠다는 생각이였을까?3
14:58 l 조회 16
32강 진출 빼박임??1
14:57 l 조회 15
입덕하면 페이스 조절 진짜 못하는거같음
14:57 l 조회 14
32강 바라는애들이 신기하다16
14:57 l 조회 70
진지하게 윤두준 최민호 둘이 감독코치해도됨6
14:57 l 조회 37
오늘 감스트 추천탭에 많이 넘어오네
14:57 l 조회 49
차범근이 홍명보보고 손흥민 왜 일찍 뺐냐 이러니까 오늘은1
14:57 l 조회 66
홍명보 자기는 감독 잘 만나서 4강 갔으면서1
14:56 l 조회 36
박지성은 왜 저렇게 말만해?4
14:56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