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 [잡담] 가방 어떤 색 살지 고민 같이 해주싳 분ㅠㅠ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26/23/1048af0a27ef579cb6709f1b4f58a2e3.webp)
우우세백 수납력도 수납력인데
짐을 있는대로 다 때려넣어도
가방이 안 무너져서 너무 좋고..
디자인 자체가 너무 이쁘고..
무엇보다 엄청 튼튼하다! pic.twitter.com/PsRShFuVYo
실버!
우우세백2 넘 예쁘고.. >>진짜뭐가많이들어감!!!<<
야구장 갈 때 춘잠+유니폼도 들어갓어요.. 👍🏻
그리고 니디샘 하트 우치와도 들어감!! 😍🎶
키링 고리도 잇어서 막 가.꾸 하고싶음 pic.twitter.com/ooFptKAee7
블랙!
아 원래라면 닥 블랙인데 실버도 예뻐서 고민됨ㅠ
내씨피 홈마분이 파시는거라 ㄱ으로 올림!

인스티즈앱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