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앞 치킨집은 현금방문포장하면 후라이드11000원 순살은 12000원 양 개많고 중국집은 일반적인 중국집 가격이긴한데 여기 배달 안함 〈 벌써부터 고수의 향기가 느껴져 실제로 개맛있음 포장은 ok라서 자주 사먹고 칼국수집도 있는데 바지락 칼국수 진짜 개맛있어 ㅠㅠㅠ 또 족발집도 있는데 여기 미니 족발 7000원 불족 미니 8000원 인데 미니치고 양 개많고 개맛도리 하 진짜 이 동네 개좋아... 여기 태어날때부터 살던 토박이는 아니지만 여기로 자취하기로 맘먹은게 내 인생에서 손꼽히게 잘한 일인듯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