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83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6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둘 다 너무 좋아서 하나는 다음앨범 타이틀로 하자 하고 미룰만한데

데뷔앨범에 다 넣은게 ㄹㅈㄷ같음 둘 다 너무 좋아

근데 그리고 다음 앨범에서 가져온게 디토랑 오엠지라니....

대표 사진
익인2
데뷔앨범 트리플타이틀은 진짜 아무나 생각 못하는데 개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희진의 안목이 뛰어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미친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오엠지가 진짜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텐션 하입보이 쿠키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쿨윗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규앨범..나왔어야 했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 개 다 묻히지 않고 잘 된 것도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게 저 명곡 두 개를 한 앨범에 넣는 자신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근데 그렇게 잘하는 프로듀서를 왜 내보내려고 한거야...? 진심 이해가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프로듀서는 계속 하자고 했고, 대표에서밀 내보낸 거지... 대표에서 내보낸 이유는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시혁이 민 내보내려고 한거 아니었어..? 그래서 민이 뉴진스 데리고 나가려다가 일 커진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시브가 민의 어도어 배임 정황 눈치채고 대표에서는 내보냈지만, 뉴진스 프로듀서 자리는 제안했음. 즉 경영 손떼고 음악만 해라.
근데 민이 독소조항이 있네 어쩌네 하면서 프듀 거절하고 퇴사한 것.
뉴는 민을 프듀로 데려오라고 요청한 게 아니라 어도어 대표로 데려오라고 하이브에 요청한 거고,
그거 안 들어주니까 일방적 계약해지해서 나간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그니까 배임 어쩌고 나온 그 문서나 카톡 등 민이 지속적인 부당 대우가 있었다고 느껴서 빡쳐있는 상태에서 나온걸로 알아서
뉴진스가 케이팝 역사상 가장 단기에 가장 큰 성과를 낸걸로 아는데 왜 모회사와 자회사 대표 사이에 불화가 있었는지 의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에게
엥 민이 욕심부린 거잖아...
월급사장으로 왔고 월급사장에게 역대급으로 퍼줬는데도 만족 못해서 어도어 꿀꺽하려고 공모했고 그게 걸려서 잘린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6에게
뭔 소리야? 지금 하이브가 민한테 소송건거 아무런 소식 없는거 봐. 얼마나 말도 안 되는 소린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에게
재판 중이니 소식없지
그리고 민관련 가처분 결정문을 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데뷔앨범이 미쳤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겤ㅋㅋㅋㅋㅋ나였으면 미쳤죠? 하면서 다음 앨범 2연타 치는 상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디토가 있으니까 데뷔앨범을 확실하게 밀어붙힌건가봐 발매 전에 얼마나 설렜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신곡 듣고싶다 ㅠㅠㅠㅠ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텐션은 민희진이 프듀하기 전부터 정해졌던 곡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민이 수급해온 곡은 맞음 애초에 바나가 민 인맥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50은 원래 빅히트랑 같이 곡작업한적이 있어 바나자체가 다 민 인맥으로만 돌아가는것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민희진이 데뷔시키기전에 몇년동안 본인이 갖고있던 곡이라고 밝혔고 다른 일들에 대한거면 몰라도 그거 자체에 대한 반박은 나온적이 없는데 어떻게 저게 틀린말이 됨 쏘스가 정정기사들 낼때도 어텐션이 지들이 디깅한 곡이란 말은 안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지어 디패가 냈던 기사 중에도 민이 곡 사전수집했고 a&r 인볼브 수준 협의해달라고 메일 보낸거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9에게
디패기사는 나도 봤는데 그 당시에 에이앤알맡기도 전에 어텐션 안무까지 나와서 연습하고 있었는데 타임라인이 안맞아 게다가 디패에 민희진이 곡도 자기가 관여한거라고 해야되는데 쏘스에서 그걸 인정하겠냐는 얘기까지했단걸로 기억함 처음엔 민희진이 뉴진스 브랜딩만 하고 따로 자기 걸그룹 만들 예정이었는데 본인이 에이엔알 참여하기도 전에 그 곡을 뉴진스쓰라고 주는게 말이 안됨 민희진이 곡도 안쓰는데 굳이굳이 보컬코치하면서 녹음하는 장면 노출시킨이유가 뭐겠어 자기 이미지용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7에게
정확한 타임라인이랑 선후관계가 어떻게 진행됐는지는 일반 대중은 알수가 없고 어텐션을 누가 갖고왔는지 ㄴㅈㅅ 재판들 쟁점도 아니니 까지지가 않을텐데다 민이 자기가 갖고있던 곡이라고 얘기한 인터뷰가 있고 반대측은 그거 관련해선 어떤 디나이얼도 안했는데 그럼 그 얘기 한해서는 민이 보유하고 있던 곡이란걸 부정할 이유가 있나? 어텐션이 민 인맥으로 프듀된 곡이란걸 인정한다고 해서 이번 사태에 민 잘못이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9에게
디패가 내놓은 쏘스자료가 그 내용이나 다름없고 당시에 여론이 민쪽이어서 그걸 주장하기도 어려웠고 지금은 전략적으로 재판결과내용말고는 오픈을 안하니까 그런거겠지 민이 돌브랜딩말고 자기 브랜딩에 얼마나 열심이였는지 지금까지 행보보면 너무나 잘 알겠어 자기말로 250은 자기 만나기전에도 곡을 냈었지만 자기가 곡의 방향성과 셀렉을 잘했다는 식으로 인터뷰한것도 얼마나 자기 포장을 잘하는지 노라울지경이니까 곡 자체가 요새는 한사람이 아니라 여러사람이 작곡작사를 하니까 그걸 취합해서 곡하나를 만드는게 얼마나 중요한데 곡 한번 만들어본적없던 이가 그걸 자기공으로 돌리는게 얼마나 오만한일인지 좀 알았으면 좋겠다. 전반적인 돌 기획과 프로듀싱을 잘한건 인정이지만 오만하고 자기포장 심한것도 맞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7에게
그냥 민 잘난 거 인정해라 ㅋㅋ 뭘 그리 피곤하게 쪼개면서 뭐 하나라도 낮추려고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앙일보부채가 2조8천억인데 키즈까페에 천억투자하고 중계권7천억주고 미리사고
6:28 l 조회 10
레몬탱 노래 다 좋은데
6:24 l 조회 13
와 음바페 개잘한다
6:16 l 조회 16
한국 배우들 몸값이 높은 이유가 한국 컨텐츠 흥행도 있는데4
6:04 l 조회 76
오늘 가요대전 썸머 2차 라인업 나온다1
5:57 l 조회 54
아이돌들 대화할때 카메라 불켜도 조 ㄴ 나 라는 단어 쓰는거 다들 그래?1
5:53 l 조회 91
와 근데 새삼 메시 저번 월드컵 때가 마지막일 것 같다 하지 않랐나
5:44 l 조회 30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하는 이유가 된다는데9
5:42 l 조회 144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1
5:41 l 조회 51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3
5:34 l 조회 41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10
5:32 l 조회 50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23
JTBC 진짜 망했네 ㅠㅠ4
5:26 l 조회 188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1
5:23 l 조회 62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87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48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40
야구 잘아는 사람?3
4:38 l 조회 52
나의최애...버블.. 8
4:35 l 조회 118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