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심한것만 나오거든 근데 그 기준으로 누가 올린거 보면
단풍손 아닌 것 같은데도 댓글에 내기준ㅇㅇ 이런 댓 있길래
내 손도 약간 그 경계인것 같은데ㅠㅠ 정확히 뭐 때문에 이런 느낌이 나는거지 살 빼면 낫나
|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
|
그럼 심한것만 나오거든 근데 그 기준으로 누가 올린거 보면 단풍손 아닌 것 같은데도 댓글에 내기준ㅇㅇ 이런 댓 있길래 내 손도 약간 그 경계인것 같은데ㅠㅠ 정확히 뭐 때문에 이런 느낌이 나는거지 살 빼면 낫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