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23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2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잡담] 빈지노 진짜 억울했나보네..ㅋㅋ | 인스티즈몇시간도 안된거 같은데 해명글 올라왔네 근데 진짜 2찍 오해받으면 이런 반응인게 정상이긴 함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맞음 사과문도 잘 썻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깔끔하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로 피드백이 올라오면 당연히 납득하지 깔끔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억울하면 이게 맞는 반응이긴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ㅋㅋ 상태로 들어왔는데 사과문이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깔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장문에서 뭔가 해명하겠다는 그게 느껴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인정이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우 오해했었지만 풀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깔끔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깔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해명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해명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 오해받으면 억울해 미친다니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깔끔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대처 잘하네 ㅋㅋㅋ그치 억울하면 이렇게 나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깔끔한 사과문이다. 진짜 오해였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해였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진짜 2찍인데 위장으로 사과문썼다해도 썼으면 인정해주고 질타는 할 필요없다고 봐ㅋㅋ 최소 본인이 쪽팔려한다는거니깐ㅋ 김흥국씨처럼 대놓고 지지선언하는 경우만 질타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글 진짜 잘썼다 깔끔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실수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선긋고 싶어하는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깔끔하고 빨리 올라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오해했는데 죄송하네 가족들과 즐거운 하루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게 정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찍으로 오해받았어도 똑같이 했을거 같은데 빈지노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게맞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깔끔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진짜 잘썼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오해받으면 억울해ㅛㅓ 뭐라도 올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래 이게 해명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욕하고 조롱했던 사람들 사과는 했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러면 진짜 아닌가 보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정도 속도로 삭제하고 해명 올라와야 2찍 티내려고 한건 아니구나 인정해주지 않을까 카리나랑은 달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지만. <<이게 왤케 단호하고 웃기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전투표기간인 것도 모르고 있었으면 그것도 문제 아님? 친절하게 실시간 투표율도 띄워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6월 3일만 생각하고 있었으면 뭐... 나도 사전은 잊고 있어서 오늘부터인 줄은 몰랐어 뉴스 보고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우 깔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이게 정상
뭔가 억울함이 글을 뚫고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잘썼네ㅋㅋㅋㅋ억울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람이 느낌이랑 진심이라는게 있는데
이건 확 느껴짐
어떤분은 전혀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히딩크는 잘 사시나.. 궁금
6:22 l 조회 2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1
6:20 l 조회 31
2022 월드컵 끝나고나서 그 분위기 진짜 그립다
6:17 l 조회 24
레몬탱 노래 개좋은데 계속 들으니까 귀먹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7 l 조회 22
홍명보 영상봤는데 레전드다
6:16 l 조회 28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1
6:16 l 조회 45
홍명보 돈 받은건 어케되는거임
6:16 l 조회 16
남방계 동남아 어쩌고저쩌고
6:15 l 조회 27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2
6:15 l 조회 70
와 글삭하고 튀었네 몇몇 정병들3
6:14 l 조회 30
큰방 관리 좀 해주세요 주르륵님1
6:14 l 조회 27
와 추천 많은거 봐7
6:12 l 조회 64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4
6:10 l 조회 265
아침부터 🐒 파티구먼15
6:10 l 조회 133 l 추천 4
다이죠부이
6:09 l 조회 23
아 벌써 신고 몇 개 안 남음 이 아침에 이게 맞아6
6:08 l 조회 38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7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24
뷔 잘생겼다1
6:07 l 조회 22 l 추천 2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3
6:06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