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난 아이돌들이 4찍이면 티내줬으면 좋겠음 | 인스티즈

20대 남자 10명 중 1명만 1찍이라는데ㅋㅋ 제발 거르게 티내줘 부탁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하나하나 찾기 힘드니 탈케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심보가 못돼서 4찍 티내고 여자팬들 우수수 떨어져나갔으면 좋겠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심보가 못됐는데 동지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팬 안 떨어질 듯 몇년전에 탑돌 그랬는데 아직도 빨아주는 애들 많은거보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년전에 4찍이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4찍이 아니라 빨간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ㅎ난 4찍 말한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니까 4찍이든 2찍이든 남돌이 그래봤자 여팬 우수수 안 떨어질 것 같다는 말이었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도 적어도 이준석지지자라고 언급은 계속 되겠짘ㅋㅋㅋ그거라도좋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꼭 티내 주길 거르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실화야 이준석?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그래서 탈덕했어... 4찍 아닐 확률이 더 낮아보여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대를 파는게나아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처음투성이 진짜 ㄹㅂ깔임
06.22 18:47 l 조회 31
엑디즈 호감팬익 이번 주말 콘서트 가는데14
06.22 18:46 l 조회 65
희승 원래 음색이 좋지 않나5
06.22 18:46 l 조회 249
위시 신곡 너무 좋다
06.22 18:46 l 조회 49 l 추천 1
하 저스디스 관객들한테 물 뿌리는 것 좀 봐 1
06.22 18:46 l 조회 33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13
06.22 18:46 l 조회 176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3
06.22 18:45 l 조회 85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16
06.22 18:45 l 조회 315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4
06.22 18:45 l 조회 73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8
06.22 18:45 l 조회 148 l 추천 1
heart emoji 왤케좋냐
06.22 18:45 l 조회 9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06.22 18:45 l 조회 79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5
06.22 18:45 l 조회 169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8
06.22 18:44 l 조회 248
자기최애만 까인다고 인정받고싶어하는 심리를 모르겠음1
06.22 18:44 l 조회 24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4
06.22 18:44 l 조회 317
앤더블 인형 갖고싶다6
06.22 18:43 l 조회 195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3곡 건짐1
06.22 18:43 l 조회 75
하투하 너무 조아…
06.22 18:43 l 조회 13
팬까진 아닌데 난 하투하가 너무 좋다
06.22 18:42 l 조회 21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