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30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1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잡담] 부정선거 경찰 수사 시작함 | 인스티즈

선관위의 썩은 실태가 온 천하에 드러나는중

대표 사진
익인2
윤석열이 지 친구 꽂아놨으니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관위 사무총장 김용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근데 김용빈은 윤석열이 부정선거 주장하던 시기에 국정조사 나와서 강하게 반박하던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음ㅋㅋㅋ 선관위의 썩은실태 = 사실은 석열이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에게
뭔 말인지 모르겠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증거 못찾아서 선관위 직원들 고문하려고 했으면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걸 누가 보고 신고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바코드 검사만 하면 금방 나와서 신고 전화가 구란지 아닌지 금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치동이면 2찍당쪽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안하면 보이콧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잡음이 끊이질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착각이거나 단순 착오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넌 투표하지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 지문이랑 인증 다 하는데 바코드 확인하면 나오지 않겠니.......? 그거 찍으면 개인정보 나온다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역시 부정선거 맞았네
어쩐지 석렬이가 된게 이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어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쩐지 재명이가 이기고있었는데 일어나보니 갑자기 윤석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어떻게 윤석열이 이재명을 이긴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지겨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얘네는 서동요처럼 계속 돌림노래만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신고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겠니 전한길 추종자 어마어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민증 확인하고 지문 찍거나 서명하는데 두 번 하는 게 됨? 선거 알바해본 사람들 얘기 들어보니까 이미 한 사람이면 기투표자라고 알림도 뜬다던데
그리고 투표 용지에 바코드도 있어서 걸러진다며.. 사전투표율 높으니까 오늘 오전인지 점심인지부터 이상한 기사 겁나게 올라오는 듯 진심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참고로 이재명 김문수 이준석 셋 다 오늘 투표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웅 불안하면 넌 투표하지마 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라 대한민국 망했다!! 집에서 내 개인도장 챙겨가서 찍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친 거 아녀 아 개웃기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정선거이길 간절히 바라는것 같은데?
부끄럽지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이재명이든 김문수든 본선거때 투표하면 서로 깔끔하잖아 안찝찝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 맛저하라고 포토이즘 사진 주는 남자 호감
20:25 l 조회 1
라이즈 의상 컨셉은 계속 힙합이야?
20:24 l 조회 7
미야오 힛엠 힛늠 히틈 히템
20:24 l 조회 4
엔시티위시 노래 졸라 감다살1
20:24 l 조회 16
와 연옌들 수익 진짜 대박이구나 이번에 뷔 컴포즈재계약 73억3
20:23 l 조회 58
핸드폰 배터리 소모도 빠르고2
20:23 l 조회 20
언더커버 셰프 이거 너무..사기치는거 아님?1
20:23 l 조회 39
불호평 보는 것도 싫으면 커뮤 꺼라 하는데4
20:23 l 조회 38
아 짜증난다 왜 우리 왼 맨날 자기 씨피 들러리로 쓰냐?
20:23 l 조회 24
유치원교사인데 이때싶이 아니라 진짜 애 아빠가 화났다는 전화 안하셨으면 좋겠어..7
20:23 l 조회 24
선풍기 안 쓰고 코드만 꼽아둬도 당연히 전기세 들겠지?1
20:23 l 조회 13
팬덤내에서 내 최애가 조롱롤임ㅇㅇ2
20:22 l 조회 46
난... 추첨제가 진짜 싫다.......
20:22 l 조회 27
아 지금 짹 실트 개웃기네1
20:22 l 조회 108
96퍼 넘었고 자살할게9
20:22 l 조회 169
바퀴벌레가 갑자기 말하면서 살려달라면 살려쥼?13
20:21 l 조회 48
회사가 바이럴을 오지게 못하는데2
20:21 l 조회 73
너네 칸사이 쟈니스 주니어라고 알아..?2
20:21 l 조회 23
sm하면 요즘 위플래쉬 겟어기타 << 이렇게 띵곡인듯4
20:20 l 조회 81
너네는 최애랑 사귀고 싶음?15
20:20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