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36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4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데블스플랜: 데스룸(이하 데블스플랜2)’ 출연자 저스틴 민이 방송 중 불거졌던 왕따 플레이 장면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헤이 StudioHey’에는 ‘강지영과 저스틴 민의 그 장면’이라는 제목의 선 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넷플릭스 ‘데블스플랜2’에 함께 출연했던 강지영과 저스틴 민이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잡담] 저스틴 민, 강지영 만나 '데블스플랜2' 왕따 논란 언급하며 눈물…"진짜 못 하겠다” | 인스티즈 

두 사람은 ‘데블스플랜2’ 중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보물섬’ 게임하던 당시를 회상했다. 해당 에피소드는 다수 연합에 밀려 저스틴 민이 홀로 남아 플레이를 이어가며 탈락이 기정사실화됐다. 이를 지켜보던 강지영도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강지영은 “서로의 비밀스러운 작별 인사 같은 장면이 됐더라. 당시 무슨 생각이었는지 너무 궁금했지만 네가 너무 울까 봐 그땐 차마 묻지 못했다”라고 해당 장면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저스틴 민은 잠시 말을 잇지 못하다가 “솔직히 말하면 아직도 그 순간을 떠올리면 그 감정이 생생하다”라며 울컥했다. 또 저스틴 민은 “그때가 처음으로 누군가와 연결됐다고 느낀 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스틴 민은 눈물이 더욱 차오르자 “그 얘긴 진짜 못 하겠다”라며 말했다.

두 사람이 출연한 ‘데블스플랜2’는 저스틴 민과 이세돌이 다수의 연합에서 소외되는 모습이 반복되면서 의도적으로 왕따 플레이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특히 저스틴 민의 탈락을 앞둔 게임에서는 전략적 선택이 아닌 감정적 배제가 아니냐는 지적이 이어졌고 강지영이 저스틴 민과의 이별에 눈물을 흘리는 장면은 다수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데블스플랜2’ 우승자인 모델 최현준은 이달 27일 진행된 인터뷰에서 왕따 플레이 혹평에 대한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해당 인터뷰에서 최현준은 “저희가 인정해야 할 건 인정해야 한다고 본다. 시청자분들이 보신 것처럼 왕따 플레이가 맞다. 소수가 소외된 게 맞고, 왕따 플레이가 맞다. 주동자가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모두가 공통된 마음으로 전 바둑기사 이세돌 형님이 너무 강할 거 같다는 공포감이 막연하게 있어서 소외시킨 플레이가 맞다. 다만 저스틴은 (이세돌처럼 왕따 플레이를 당한 게) 아니다. (저스틴이) 우리한테 신뢰를 잃었기에, 홀로 플레이를 하게 된 거 같다. 저희가 죄송해야 할 부분이다”라고 밝혔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682420#_PA

대표 사진
익인1
ㅜㅠㅠㅠㅠㅜㅜ영상 봐야겠다 본문만 읽었는데 나도 눈물 핑 돌거같음 그 장면 생각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스틴 ㅠㅠㅠ 더 잘됐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저기랑 우리랑 시간이 다르게 흘러가나
11:45 l 조회 1
OnAir 강인아 제발ㅠㅠ
11:45 l 조회 1
OnAir 홍명보 꺼질때꺼지더라도 연봉 다 토해내고 꺼져
11:45 l 조회 1
OnAir 조규성 머리 노려라
11:45 l 조회 1
OnAir 지금까지도 이강인해줘 하는거 처참하네
11:45 l 조회 1
코너킥이다 지금 넣어야함
11:45 l 조회 1
OnAir 걍 다 올라오면 안 돼? 왜 자꾸 빠져있어?
11:45 l 조회 1
OnAir 전략이 없으면 SNS라도 켜라 진쩌
11:45 l 조회 1
OnAir 이강인 옐카 안고 ㅈ뺑이 치는데 오늘 얘 욕하기만 해봐 ㄹㅇ
11:45 l 조회 1
OnAir 감독이 일어나서 박스 안으로 들어가라고 소리쳐도 모자랄판에
11:45 l 조회 1
OnAir 아니 걍 32강 올라가지말고 집에 와라
11:45 l 조회 1
OnAir 수비 진짜 개무섭다
11:45 l 조회 1
OnAir 배성재 : 이강인한테 개인기를 기대해봐야겠습니다
11:45 l 조회 1
필드위의 쉬었음 청년들
11:45 l 조회 1
OnAir 해줘 박지성..
11:45 l 조회 1
OnAir 혼난당
11:45 l 조회 1
OnAir 아니 지금 수비할 때임?
11:45 l 조회 1
OnAir 공격 할 의지가 없어뵈는데
11:45 l 조회 1
OnAir 세금 쓰지 말고 걍 내일 짐 싸서 한국 들어오라 해라 전부
11:45 l 조회 1
홍명보만 문제가 아니라 선수들도
11:45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