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36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0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 개웃겨 에이티즈 우영 공항에서 브이하다가 저지당함 | 인스티즈

[잡담] 아 개웃겨 에이티즈 우영 공항에서 브이하다가 저지당함 | 인스티즈


[잡담] 아 개웃겨 에이티즈 우영 공항에서 브이하다가 저지당함 | 인스티즈

아 빡빡 웃음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선 때 생각나ㅠ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아 개웃겨 에이티즈 우영 공항에서 브이하다가 저지당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절부절 너무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이분 볼수록 너무 호감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분 그 오해 받은 분인가? 예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정좌영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어떡해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억울한가봨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ㄱㄴㄲㅋㅋㅋㅋㅋ 바로 달려와서 우다다 해명하는 거 진짜 호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개웃기네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영씨는 브이해도 괜찮은 유일한 사람일거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신은 브이 해도 될 것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분 어쩌다 그런 오해 받았단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파란 피 흐르시는 건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파란피는 학교 관련 이야기하면서 나온거! 정치랑 관련 없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국회의원선거때 빨간옷입은거 올려서
근데 동물잠옷(여우)입고 팬싸한 사진이어서 진짜 개개개개억까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퐝당하군.....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분은 누구야 막는 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윤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윤호라서 사랑해 윤호야 한 거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사람 정치색 이미 있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브이해도 오해 안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리고 아무도 오해하지않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오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좌영씨 당신은 브이를 해도 아무도 그쪽이라고 생각 안할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좌영씨 그대는 괜찮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좌영씨는 아무도 그렇게 생각안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좌영님 이제 볼때마다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좌영군 맞나? 버블 개웃기다 ㄹㅇ 연차가 몇 년인데 그걸 까먹은 나 자신한테 현타 온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맙다 윤호야 이 멘트가 개차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신못차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습니다 당신은 오해 안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죄송합니다 아무도 오해 안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ㄹㅇ 아이돌들은 브이포즈가 습관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까지 알아도 점심에 실수할수있다고 생각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좌영씨는...브이해도...끄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우리 모두 다 안다구요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는 아무도 오해 안할거같아욬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지만 그쪽은 브이해도 다들 오해 안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무도 오해하지 않을 것 같은 남돌 1위세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신을 오해하는 사람은 없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분 볼때마다 뭐하고 성질내고 계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브이 퍼레이드를 해도 아무도 오해하지 않는 남돌 앞에서 일등한 거 축하드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당신은 브이 하고 있어도 ㄱㅊ을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좌영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진짜 이분들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개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좌영씨...그냥 아무도 오해하지 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난 막짤이 너무 웃긴거같음 냅다 브이하는손 잡도리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좌영씨 아무도 그렇게 생각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짤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이 분은 ㄹㅇ 이럴때마다 자기 자신한테 너무 화나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자조적 버블멘트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좌영씨 아무도 오해 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좌영 그 멤버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정좌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좌영씨 그분이셔?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투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저 저지하는 멤이 밑에 움짤에서 째리는?분 아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맞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러고 냅다 자기 손 자기가 때린게 더 웃겨ㅋㅋ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좌영씨 우리는
당신을 의심하지 않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좌영 당신은 돌판 유일하게 안심하고 있는 존재라 괜찮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나 요즘 에이티즈 왜케 웃기고 귀여운지 몰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정우영 개기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기여워정우영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지하게 말하면 돈많은 연옌이 키우는게 훨나음
12:16 l 조회 1
하루종일 연예인 까플열고 말얹는사람들이
12:16 l 조회 1
요즘 사람들 왜이렇게 학폭에 관대해진?거같지
12:16 l 조회 1
돈많은 아이돌 연예인들이 키우는건 걱정 안됨ㅋㅋ
12:16 l 조회 1
근데 펫샵 소비하는 사람들은 왜 소비하는거지
12:16 l 조회 1
솔직히 말해서 견주는 처음엔 모를수 있다고 봄...
12:15 l 조회 8
진지하게 나라에서 개고양이입양 쉽게 못하게막았음함
12:15 l 조회 8
다이소는 이런 걸이 없나?2
12:15 l 조회 44
펫샵플때마다 끌려나오는 돌 하도 많이 봐서1
12:15 l 조회 24
근데 진심 여기 플 논리 보면 반려동물은 개백수만 키워야함 5
12:14 l 조회 32
이번 활동 자체가 그냥 정체성 재확립 시기로 생각했다 봄
12:14 l 조회 37
이해가 안가는데 품종견인데 유기견이면 얜 출신이 어디인거임?5
12:14 l 조회 37
파양 안하고 잘 키우면 되는건데 진짜 넷사세 오져..
12:14 l 조회 20
근데 1인가구가 동물 키우는건 원래 반응 안좋잖아 12
12:13 l 조회 57
ㅇㅌ ㅈㄱ 강아지 3마리 타투10
12:13 l 조회 146
주식 난리났네2
12:13 l 조회 68
큰방 자칭 동물사랑단들 말대로면 백수만 동물키울수있음3
12:13 l 조회 25
블루레이디인지 뭔지 하는 그 애들이 이런 논란 만들고2
12:12 l 조회 33
근데 품종이어도 유기된 애들 데려와서 키우는것도 문제 돼?6
12:12 l 조회 109
아이돌 대형이 중요하긴 하나보네1
12:12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