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39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8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2025 제21대 대선 최종 사전투표율 34.74% | 인스티즈

[정보/소식] 2025 제21대 대선 최종 사전투표율 34.74%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전남 대박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전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대대선보다 적네 결국.... 여돌이 큰일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여돌이 아니라 평일날 이정도면 선빵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엔 주말이 껴있었고 평일에 저정도면 엄청 높은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겠냐 여돌 그정도 아니세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뭐라고 투표율이 떨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상에 박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찍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지능형2찍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그 여돌때문에 김문수 당선된다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평일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무슨 상관인지 감도 안 잡힘...
그리고 평일인 것치고 20대 대선 사전투표율이랑 큰 차이 안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약간 수퍼노바 자기 덕분에 떴다고 하는 방시혁미 있으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평일이슈때문인듯 본투표때 더 오르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1찍인데 본투표할 예정이야.. 나같은 사람 많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투표장이 더 가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장인 사전투표 못갔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투표소에 뭐가 나왔니 조작범들이 어쩌고 저쩌고 기레기들이 난리치고 꼴깝을 떠니까 본투표때 하자고 그때부터 추세가 꺾인걸수도 있음 2찍들도 본투표때 기어나올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일치곤 높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직장인이라.. ㅜ 본투표장이 더 가까워서 본투표할 예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원래 사전투표파인데 이번에는 본투표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평일이라 개높은겁니다… 원래는 주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평일 영향이 있긴 하다 하 본투표땐 정신 나갈듯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직장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ㄹㅇ 점심시간 아님 출근 전 시간 밖에 없어서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투표때 보여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구는 엄청 낮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난대선이랑 비교하면 어떡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항상 사전투표 했었는데 평일이라 이번엔 본투표 간다아아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직장인 줄선거 보고 포기함ㅋㅋㅋㅋㅋ본투표때 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평일치고 높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점심시간 안에 했어야됐어서. 그런거 치고 진짜 높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본투표까지 합하면 이번 대선 투표율 높을 것 같은데
이 투표 하려고 추운 날 시위하고, 탄핵까지 시켰는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전남은 정말 칭찬받아야한다 투표율높은건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와... 이번에 진짜 높다 나도 어제 사전투표했음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호 디올쇼 ㄹㅇ 개존잘인데..
17:05 l 조회 1
대만카스테라 먹어본 사람 있어?
17:05 l 조회 2
ㅇ퀴들 자연재해 맞지
17:04 l 조회 14
네멤 넷플 가격인하한다길래 호다닥 들어갔는데 업글만 인하였어ㅋㅋㅋㅋㅋㅋ
17:04 l 조회 6
아니 걍 개개잘생겼따 코르티스 건호
17:04 l 조회 7
아 놔 헷갈려
17:04 l 조회 4
헐 수억광년 원곡자가 제베원 일본곡 써줌3
17:04 l 조회 9
중드 보다가 뼈맞음ㅋㅋㅋㅋㅋ
17:04 l 조회 19
와 지독하다 멍군이 있어...5
17:04 l 조회 48
무릎이랑 발목이 안좋으면 어떤 신발 신는게 좋을까? 1
17:03 l 조회 7
갑자기 탐라에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저씨들 1
17:03 l 조회 22
도영이 이거 포토북 엠디인가봨ㅋㅋㅋㅋ5
17:03 l 조회 26
하투하 카르멘 아미였대3
17:03 l 조회 30
모든걸 여기로 끌고옴1
17:03 l 조회 34
먼가 좀 과하긴하네 한그룹4
17:03 l 조회 110
미연 이번에 뜬 화보 개좋다
17:01 l 조회 67
전이정 음색이 ㄹㅇ 좋은거 같음
17:01 l 조회 11
교촌 허니 한마리 vs bhc 맛초킹 윙 5
17:00 l 조회 23
정보/소식 딸 앞에서 엄마 살해한 60대…엄마는 딸 지키려 끝까지 막아섰다3
17:00 l 조회 123
러닝 이거 맞아? 종아리 허벅지 전체가 개땡김3
17:00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