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멤이 잘못한거 맞는데 비판하면 무조건 정병 취급하고 멤이 억지스러운 변명하고 미안해 한마디 하면 팬들이 정병들 어디갔냐고 누가 우리애 사랑 의심하냐고 하는거 진절머리나서 오늘 탈덕함 ㅋㅋㅋ 팬클럽 가입한거 회피형 돌 덕질한 내시간이 아깝다….^^ 여기다만 쓰고 떠날려고..
멤이 잘못한거 맞는데 비판하면 무조건 정병 취급하고 멤이 억지스러운 변명하고 미안해 한마디 하면 팬들이 정병들 어디갔냐고 누가 우리애 사랑 의심하냐고 하는거 진절머리나서 오늘 탈덕함 ㅋㅋㅋ 팬클럽 가입한거 회피형 돌 덕질한 내시간이 아깝다….^^ 여기다만 쓰고 떠날려고..

인스티즈앱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