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40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3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아이린 갑질 에디터 폭로글 끌올 | 인스티즈


어떤 인생을 살면 업계 짬밥 베테랑 실장이 이렇게 한이맺힐까

대표 사진
익인1
마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아이린은 못 올라와 이런 커뮤가 아니라 현실 반응이 진짜 안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특히 남자들이 진짜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들이 인성 갑질 이런거에 예민함 예뻐도 성격 ㅂㄹ면 안좋아해… 특히 아이린은 털털한 스탈도 아니고 예민한 스타일이라 상대가 다 맞춰줘야되는 스타일이고 몸매가 막 좋은 것도 아니고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스타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안쓰럽다 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남자들이 싫어하면 뭐… 큰일 나나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다수 여자들도 싫어하니까.. 남팬이라도 잡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걍 가망이 없음 여자 상대로 갑질만 안했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흠.. 여팬 많던데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7에게
그건 원래 아이린 좋아하는 팬들이겠지 대중적으론 걍 강 건넘 아이린이 연기나 노래나 뭐든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일은 없을 거임 실력도 없어서.. 얼굴로 빨리던 자리도 다 대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에게
어차피 돌판은 돈쓰는 팬들로만 굴러가니까 이미 그룹은 유명하고 신인 아니면 대중들은 딱히 그렇게 필요하진 않아서.. 그리고 대중들은 노래만 좋으면 또 듣잖아여 무슨 범죄를 저질렀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7에게
그래 뭐 지금 자리로 만족한다면 ㅇㅇ 한때는 제니랑 나란히 한 적도 있는데 한쪽은 월클되고 한쪽은 언급하면 욕먹고 갑질의 명사 되버려서.. 애초에 레벨 노래는 웬디가 했는데 웬디도 나가버려서.. 애초에 레벨이 하던 후크송같은 건 아이브가 컨셉은 하투하가 다 빨아가서 파이가 없음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에게
웅 네네 그래요 웬디 레벨 탈퇴 아닌것만 알아두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7에게
그래 뭐 동방신기도 탈퇴는 아니고 신화도 해체는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에게
그분들은 머 이제 결혼한 사람 많으니 알아서 하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7에게
사실 레벨도 이제 결혼해도 아무도…. 그정도라는 거지 머 예시를 들자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에게
아 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실반응은 걍 아이린이쁘다인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내가 실제로 남자들 여럿 만났을 때 아이린 얘기했을 깨 다 반응 ㅂㄹ였어 차라리 지금 반응 안 좋은 카리나가 남자애들이 다 좋아하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걔네들은 돈안써서 별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남자들한테 아이린 이야기를 왜해? 보통 남자들이랑 그런류의 여자 연예인이야기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난 걍 예쁜 연예인으로 말한건데 걔네가 다 싫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뭐 남자들이 싫어하면.. 어쩔건데 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 ㅎㅎ 돈을 써 뭘 해 ㅅㅎㄹ이나 하것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시봐도 최악이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 다시봐도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 탑이었어서 이러다 말겠지 했는데 아직까지도 여론 안 돌아온 게 ㄹㅈㄷ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을 너무 잘 쓰셔서 우는 사람 앞에 두고 휴대폰 끼고 손가락질 하면서 소리 질렀다는 게 상상이 너무 잘 되고 심지어 오버랩까지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쩝 일부러 저렇게 하기도 힘든데 왜 그랬을까 신기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또 올라오네ㅋㅋ
맨날 여자연예인만 패는거 ㄹㅇ 남미새 같음
남자연예인은 불륜이니 도박이니 마약 음주운전을 해도 복귀하는 마당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너가 걔네들 글 써.. ㅋㅋ 이게 억까도 아니고 이런식으로 입막음 하는것도 꼴볼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피해자도 여자였어
저 피해자는 생각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뭔 선택적 여자 지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말이긴 함... 남돌 병크는 잘만 묻어주면서 여돌 관련해서는 쥐잡듯 머리채 잡음... 사과하고 다 해결된 문젠데 언제까지 끌올할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몰라서 그러는데 남돌 저런 갑질정도 병크 누가 묻어줌..? 남배면 몰라도 남돌은 보지도 못했는데요
다 인기 개폭싹하거나 조롱 받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래 학폭남돌 지급 탑찍고 해투돌던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걔도 국내여론 개안좋잖아 여기서도 끌올 자주됐고
그리고 그멤은 애초에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걸 어카니.. 해외는 원래 개차반인거 돌판하면 모를수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5에게
보지도 못했다며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4에게
그래 넌 강 시녀짓 계속해라 .. 빠셔서 좋으시겠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5에게
나 아이린 싫어하는데? 갑질돌 누가좋아함ㅋㅋ 걍 이중잣대가 싫을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4에게
ㅇㅇ 알겠고 너 알아서 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약, 음주운전, 과거 여자관련 발언 등 너무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폭로뜬 남돌이 어딨다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언제 묻힘? 마약한 비아이가 인기 좋음? 음주운전한 강인이 인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녀라서 좋으시겠어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시녀짓 ㄹㅈㄷ ㅋㅋㅋㅋㅋ 남미새보다 더한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갑질한 사람 욕한다고 남미새란다 재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기준 도박 마약보다 이런게 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아이린 진짜 좋아했는데 여론 안 좋아진건 맞는듯 내 주변에도 언팔한 사람 개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끌올하는 건 좋은데 글을 이렇게 쓸 거면 마플을 달든가 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미 저 판 고인거 아녔음? 왜 갑자기 끌올된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녀마인드 뭔지 알고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체 뭐라고 했길래 난 저 녹취록이 아직도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세한 글은 처음보는데 대박이다... 뭘 했길래 15년 동안 일한 사람 눈물까지 흘리게 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도대체 어떻게 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갑자기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때 저글 좋아요 누른 사람들도 해당연옌이랑 같이 일했던 사람 꽤 있어서 더 여론 나락이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 ㅇㅇㅇㅇ 좋아요 누른 다른 사람들도 업계에서 꽤 아는 사람들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솔직히 갑질 터지니까 뭘해도 가식 가면처럼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쟤를 모델로 쓰는 브랜드도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간장게장 시 급 울림을 주는 필력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글 쓸 때 마플은 달아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팬들이 찾아가서 피해자 싸불한게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남익입니다.
다른 남자가 뭐라든지 이쁘면 장땡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응 여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래 너 좋을대로 생각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팬도아닌데 범죄도아닌데이런거 그만올리길.. 팬도있을텐데 보기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피해자도 여성이라는 걸 좀 다들 알아야할텐데
진심 범죄나 다름없어 갑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녹취가 풀렸어야해 그래야 얼굴들고 못다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갑질은.. 인격모독이라고 생각해서 언제든 끌올돼도 당연히 감수할 줄 알았는데 올리지말라는 반응이 더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이린팬들은 왜 맨날 음주 마약을 가져오는거임?콜센터 진상들 고소 당해서 벌금이나 실형 받는 기사는 안보나봄? 진상한테 정신적으로 좀먹는게 얼마나 큰 데미지를 주는건데 가벼운 해프닝인 척 잘 해결된 척ㅋㅋ 아이린이야말로 매장안당하고 아직까지 활동하는게 신기하구만 이렇게 확실한 근거로 학폭 가해자 폭로되면 바로 매장이야 다른 연예인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렇다고 해서 음주마약보다 이게 더 죄질이 커지진 않음.. 객관적인 사실인데 ㅋㅋㅋ 음주마약남연이 훨씬 더 많아서 그런가 반응이 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음주마약 연예인 팬이 별일 아닌냥 쉴드치면 똑같이 꼴사납지 뭔소리를 하는거임? 니 이중잣대나 고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거 터진지도 벌써 5년이나 됐나.. 여튼 이 이후로는 언급도 확 줄어들고 광고도 안 들어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시녀들 대단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심 이거 볼때마다 녹취록 한번 들어보고 싶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22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근데 잡지사 실장이 저럴정도면
연예인 권위의식 ㄹㅇ 개심하긴 한가보네
ㄱㅊ 어차피 나이 먹을만큼 먹어서
딱 그 정도위치에서 못올라옴

+ 갑질 당한만큼 금전적인 보상이라도 받았길..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오랜만에 정독했는데 저걸 읽고도 쉴드칠 수 있는 애들 지능이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
4:52 l 조회 2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
4:52 l 조회 1
OnAir 월드컵 지금 스위스 캐나다중에 이기는 팀이
4:49 l 조회 6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4
4:44 l 조회 35
2
4:42 l 조회 46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30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46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28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8
4:19 l 조회 66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9
4:12 l 조회 157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79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3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0
3:56 l 조회 91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39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13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2
3:52 l 조회 45 l 추천 2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3
3:51 l 조회 39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1
3:51 l 조회 20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24
이보게들 1
3:42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