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난영의 노조는 못생기고 과격하다는
발언만 다시 끄집어 올리고
설난영이 노동자 노조 출신이라는것도 다시 조명시켜줌
실제 어제 종편들에서 죄다 그것만 보도했지 ㅋㅋㅋ
특히 유시민이 했던 '그 위치까지' 라는 멘트
이게 진짜 전략적이고 임팩트있는 발언인게
한노총이나 이때다 싶어서 2찍에서 갑자기
노동자 노조위원장 출신이 영부인까지 못갈 이유없다
명백한 비하라고 사과하라고 떠드는거 ㅋㅋㅋㅋㅋ
산골짜기 가난한 노동자출신 인권변호사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더라도 더이상 출신으로 못까게 됨 ㅋㅋㅋㅋ
엘리트주의만 개박살 낸거
유시민같은 서울대 출신 엘리트 작가가
스스로 몸빵하면서 저쪽이 그렇게 찬양하던
엘리트주의 출신성분에 대한 프레임을 그냥 부숴버린거지
거기다 보너스로 저렇게 띨띨한 2찍들만 죄다 튀어나오는
효과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