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53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1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잡담] 제이홉 오사카콘 객석봐바 | 인스티즈

혼자 저 공연장이 꽉차네;

대표 사진
익인1
재밌었겠다 진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왤케좋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근데 너무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와근데 소름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혼자 돔 채우는거 진짜 대단한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온라인으로 봤어도 여운 오지는데
현장은 얼마나 오질ㄲ 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넘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근데 돔이 제일 큰 곳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보통 스타디움이 더 큰 곳인데 장소마다 수용인원이 스타디움 적고 돔이 더 큰 곳도 있어 저긴 5만 5천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많구나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쓰니 왜 키방했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모르잖아 알람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기 몇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소 4만에서 최대 5만 5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돔 진짜 크구나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홉온더스트릿 앙콘때 보자 꼬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채운것도 대단한데 사진이 너무 예쁘게찍혔다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콘서트 너무너무어무어무너무너무 가고십어 ㅈ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미쳐따......부럽다...가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쿄세라돔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름다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늘 라뷰 넘좋았다ㅠㅠㅠ호비 개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관객수 대박이네 혼자서저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럽당 돔..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부럽다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만 5천명의 함성 들으면 온몸에 전율 소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ㅠㅠㅠㅠㅠㅠㅠㅠ기특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대박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ㄷㄷㄷ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밤 하늘의 별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색깔 진짜 예쁘다 금빛임ㄷㄷ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홉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22:30 l 조회 11
별것도 아닌 거에 불편해지면1
22:30 l 조회 22
엑스 좋아요 보는 기능 왜 삭제시킴2
22:29 l 조회 14
사녹 양도받는 거 도박이지?1
22:29 l 조회 12
이거 보니까 아이돌들 이렇게 공연장 불 다 꺼져있을 때 이동할 때 진짜 위험하긴 하겠다..3
22:29 l 조회 59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8
22:28 l 조회 114
맨날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언제쯤 끝나나6
22:28 l 조회 89
하필 해찬이가 쟈니 역할이어서ㅋㅋㅋ
22:28 l 조회 26
요즘 태연 정말 왜이러셔..?2
22:27 l 조회 68
조합명 몇 번 보다가 생각한 건데 라이즈 정송박 되게 직관적이라 좋음9
22:27 l 조회 60
아니 지금 시간에 마라샹궈 먹어도 되는거야?13
22:27 l 조회 46
ㅍㅁ아오 싯팔 진짜 내 최애 패고싶으면 써방이라도 해라 2
22:26 l 조회 49
궁금한 게 브랫이 뭐 때문에 난리인 거야?
22:26 l 조회 21
성찬 은석 원빈6
22:26 l 조회 79
82메이저 에스엠이랑 관련 있어?3
22:26 l 조회 55
방탄 진 :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마틴보다)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1
22:26 l 조회 39
앤톤 이 커버 너무 좋아서 맨날 들음 ㅠㅠㅠㅠㅠ10
22:26 l 조회 53 l 추천 9
적당히 살오른게 예뻐~하면서 마른돌들한테 호통치는 애들은 지도 똑같은걸 왜 모를까
22:26 l 조회 15
솔직히 브랫 앨범커버 한국에서 나왔으면 미감 훈수 엄청 뒀을듯2
22:26 l 조회 27
내일 점메추 좀9
22:2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