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62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5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아이들 'Good Thing' 멜론 일간 추이 | 인스티즈

사실상 끝났네

이번주 활동종료 했다는데...올해 연간차트에 진입못할 듯

대표 사진
익인3
노래가 별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노래 별로라는거 빼고 다 댓삭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신병 있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ㅎㄹ.. 생각보다 더 안됐네 근데 쇼츠 반응 많이 안 좋기는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컨셉이 너무 요즘 시대랑은 안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노래가 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좀 곱게 미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속 보고 있었는데 본인 마음에 안드는 댓글만 삭제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이렇게 무례한 사람들 많음? 본진 생각하면서 댓글 좀 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ㄷㄷ아이들 망했단 소리 듣는게 너한테 어떤 도파민이 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삭 아직도 남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사부터가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이번에 코디 보고 개충격 먹음.. 아이들 하면 코디 보는 맛인데 이번은 진짜.. 무대 볼 맛이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들은 코디 구리다고 꾸준히 말 나왓는데…? 무대안본티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말 나온지도 몰랐는데요 난 여태까지 늘 좋았었음; 무대 자주 보는데 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게 대체 먼논리여..? 코디는 원래 개취인거고 원댓 익인이는 좋았다는데 지맘에 안든다고 냅다 어그로취급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정도로 별로인가...? 나름 중독성 있긴 하던데.. 다음 곡은 더 괜찮은 걸로 나와주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니돌은차트진입도 못했지?ㅋㅋㅋㅋㅋ진짜 찐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기 아이들팬이 있을리도 없는데 누굴 긁으려고 이런 글을 올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들 정병 1명이 계속 글 쓰는 거잖아ㅋㅋㅋ 곱게 미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연간이 아니라 일간부터 들어오셔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에 노래들이 더 좋긴한데 막 별로인건 또 아님.. 듣다보니 중독성있어 찾아듣진않지만 랜덤으로 나오면 걍 들어 흥얼흥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걸프렌드로 타이틀 하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홀리몰리쉿… 가사가.. 못듣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가사가 너무 유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노래가 전보다좀.... 퀸카가그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약간 노래가 중독성이 없어서 그런듯.. 새롭지도 않고ㅠㅠ 근데 전소연 능력 믿어서 좋은 노래 나올거라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별것도 아닌 거에 불편해지면
22:30 l 조회 1
엑스 좋아요 보는 기능 왜 삭제시킴
22:29 l 조회 5
사녹 양도받는 거 도박이지?
22:29 l 조회 2
이거 보니까 아이돌들 이렇게 공연장 불 다 꺼져있을 때 이동할 때 진짜 위험하긴 하겠다..
22:29 l 조회 34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5
22:28 l 조회 80
맨날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언제쯤 끝나나5
22:28 l 조회 60
하필 해찬이가 쟈니 역할이어서ㅋㅋㅋ
22:28 l 조회 19
요즘 태연 정말 왜이러셔..?2
22:27 l 조회 51
조합명 몇 번 보다가 생각한 건데 라이즈 정송박 되게 직관적이라 좋음7
22:27 l 조회 42
아니 지금 시간에 마라샹궈 먹어도 되는거야?11
22:27 l 조회 34
ㅍㅁ아오 싯팔 진짜 내 최애 패고싶으면 써방이라도 해라 2
22:26 l 조회 43
궁금한 게 브랫이 뭐 때문에 난리인 거야?
22:26 l 조회 20
성찬 은석 원빈6
22:26 l 조회 70
82메이저 에스엠이랑 관련 있어?3
22:26 l 조회 40
방탄 진 :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마틴보다)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1
22:26 l 조회 34
앤톤 이 커버 너무 좋아서 맨날 들음 ㅠㅠㅠㅠㅠ10
22:26 l 조회 39 l 추천 6
적당히 살오른게 예뻐~하면서 마른돌들한테 호통치는 애들은 지도 똑같은걸 왜 모를까
22:26 l 조회 14
솔직히 브랫 앨범커버 한국에서 나왔으면 미감 훈수 엄청 뒀을듯2
22:26 l 조회 24
내일 점메추 좀9
22:25 l 조회 16
코난 극장판 잘 알 익들앙 릴스 넘기다가 본건데13
22:24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