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79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79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이종석 센스 미쳤다 | 인스티즈

[잡담] 이종석 센스 미쳤다 | 인스티즈

배민쿠폰이라니.. 나도 받고싶음

+ 이종석 편지🥹

6개월 동안 고생 많았던 우리 서초동 스탭들

빌딩 숲 사이 매서운 칼바람이 불던 겨울에 만나

예쁜 봄 제대로 마주하지 못하고

한 뼘의 그늘이 소중해진 여름이 불쑥 다가온 오늘까지.

함께한 시간들을 기억하겠습니다.

우리 스탭들 모두 너무 잘 하셨고 훌륭했습니다.

덕분에 다 해낼 수 있었습니다.

소소한 밥 드라마 서초동과 어올리는

따뜻한 식사로

앞으로도 여러분의 안녕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주형 올림



대표 사진
익인1
우오 실용적이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멋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글 직접 쓴거야?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종석 옛날부터 표현 많이 썼어! 이종석 팬들한테 쓴 편지나 시 찾아보면 저런 거 많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되게 멋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종석 글 되게잘써 시쓰는것도 좋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원래 책도 많이 읽고 글도 잘 써ㅋㅋㅋ 예전에 나태주 시인이랑 같이 시집낸 적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달의민족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대박 개멋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센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실용적인거다 센스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먹방많았던 드라마여서 배민쿠폰인가ㅋㅋ 소소한 밥드라마라고 써있네ㅋㅋ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그런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센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잘 하셨고 ~~ ㅋㅋ 이종석 말투다 이거 쓰느라 또 얼마나 생각했을까 ㅜㅜ 서초동팀들 수고 많으셨고 재밌게 보겠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종석 믓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그래서 티저 계속 밥나오는거였구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배민쿠폰 너무 좋당... 편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 삼만원 가져가랴고하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종 하나씩 가져가라고 하겠지 하나씩 줄거였으면 같은 금액으로 줫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게 아니고 한사람당 하나씩 저렇게 뭉탱이로 준걸걸ㅋㅋㅋ 한 5~10장씩 있는거같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우우 역시 연예인...은 다르다 난 생각도 못해부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선물 센스 있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센스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센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편지에 금박이라니... 비싸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명씩 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초동 촬영은 완전 끝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진짜 실용적인 선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가 더 다정해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근데 저 이만원 삼만원 한 장이 아니라 두둑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장씩 줄거고 팀마다 뭉친거라 저렇게 나눠줬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연옌들 저런 쿠폰은 배민에서 그냥 만들어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전에 저거 그냥 연예인들한테 한무더기 줌→ㅇㅇㅇ가 쏜다 이런 적힌 쿠폰 지인들한테 돌리면서 홍보용 마케팅이었던듯 근데 그 때 반응 안좋았던거 같은데 이번거는 개인사비인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회사에서 직원들 나눠주는용으로 대량구매 하는게 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개개인한테 다 묶음으로 저거 통째로 준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봉투사진 보니까 그냥 저게 한명꺼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 진짜 부렂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첨부 사진ㅇㅇ 이거보면 한사람당 한통씩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좋다.. 스텝들이 먹고싶은거 사먹을 수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작문센스 선물선택센스 마음씀씀이센스 다 미쳤다!
이종석 주변 사람들 진짜 잘챙기는 거 알았지만 대박 감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착하시다 👍 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앜 촬영씬 못 봐서 넘 아수웟눈데ㅜㅜ 본방사수해야게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 센스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개쩐다 ㅈㅔ일 필요한 선물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강회장 OnAir 저래서 같이 시장데이트도 가고 그러나보다
23:03 l 조회 2
다들 그동안 도파민이 얼마나 고팠던거야?ㅋㅋㅋㅋㅋㅋ
23:03 l 조회 6
강회장 OnAir 저 미암해가 찐즌현에게 하는 소리갘타ㅠ
23:02 l 조회 5
강회장 OnAir 이준영은 찐준현일때도 울고 짭준현일때도 울고
23:02 l 조회 4
강회장 OnAir 옥순씨 내 눈물버튼이야
23:02 l 조회 4
소지섭 7n인데 잘생길수있는거냐1
23:02 l 조회 10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한번 더 볼까1
23:01 l 조회 6
근데 스브스 공중파는 아니야 공중파로 칭할 수 있는 곳은
23:01 l 조회 27
강회장 OnAir 할머니ㅠㅠㅠ일어나요ㅠㅠㅠ
23:01 l 조회 8
강회장 OnAir 안그래도 할배 슬픈데
23:00 l 조회 18
강회장 OnAir 헐 옥순씨
23:00 l 조회 8
강회장 OnAir 눈 이쁘게오는데 슬프네
23:00 l 조회 6
강회장 OnAir 옥순씨는 또 왜
23:00 l 조회 11
김부장 소지섭 잘어울린다
22:59 l 조회 9
강회장 OnAir 재경아 너는 연기자를 해라..
22:59 l 조회 16
강회장 OnAir 오늘따라 이준영 왜케 존잘이지
22:59 l 조회 12
강회장 OnAir 가증스러....
22:58 l 조회 6
김부장 OnAir 소지섭 이드로 처음보는데2
22:58 l 조회 59
멋진신세계 신서리 사약 트라우마 고친거 너무 장함1
22:58 l 조회 35
김부장 김부장 전개 빠른편인가??3
22:5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