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이종석 센스 미쳤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03/16/483de2d0849b79c0a409a9fcfb9eaf53.jpg)
![[잡담] 이종석 센스 미쳤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03/16/e22e3203e9587969d95f83cbfae8ab8c.jpg)
배민쿠폰이라니.. 나도 받고싶음
+ 이종석 편지🥹
6개월 동안 고생 많았던 우리 서초동 스탭들
빌딩 숲 사이 매서운 칼바람이 불던 겨울에 만나
예쁜 봄 제대로 마주하지 못하고
한 뼘의 그늘이 소중해진 여름이 불쑥 다가온 오늘까지.
함께한 시간들을 기억하겠습니다.
우리 스탭들 모두 너무 잘 하셨고 훌륭했습니다.
덕분에 다 해낼 수 있었습니다.
소소한 밥 드라마 서초동과 어올리는
따뜻한 식사로
앞으로도 여러분의 안녕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주형 올림
이종석이 드덕이라그런가
진짜 기가막히게 고르는듯
<서초동> 진짜 잘뽑힌티가나 pic.twitter.com/9ka0cAO6fa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