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86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라이즈 엔시티드림 엔시티 세븐틴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76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잡담] 개표초반 득표율 의미없는 이유 | 인스티즈

지난대선땐 이랬음(왼쪽상단 주목)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남지사 저번인가 저저번 선거만 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지난 대선 때 당연히 이가 될 줄 알았는데 막판에 뒤집혔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초반엔 이재명한테 희망있었음... 갈수록 욕밖에 안 나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고 일어났더니 윤석열 돼있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 저 때 백수여서 초반꺼 보고 역시!!하면서 딴짓하다가......... 꿈꾼건가 했더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Ptsd 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안심했다가 표차 점점 줄어들때 진짜 손발이 달달떨림..... 아직도 생생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새벽에 정말 울고 시펏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자고 일어났더니 윤석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 자정까지 버티고 있다가 됐구나 싶어서 안심하고 맘 편히 잤었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윤석열이라고 해서 절망적이였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33 일어나자마자 확인했는데
진짜 그대로 쓰러질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ㅎ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444 12시에 잘때까지만해도 이기고 있었는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진짜ㅋㅋㅋㅋㅋ새벽까지 있다 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ㄹㅇ 개무서움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ㄹㅇ ㅋㅋㅋㅋㅋㅋ 내 퇴사날이 윤석열의 날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ㄹㅇ 진짜 이제 못자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름 안심하고 잤는데 새벽에 깨서 보고 눈물남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 망했다 하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찐 부정선거는 저번 대선이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때문에 오늘 새벽 못잘거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걍 시간 멈추고 싶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새벽에 바뀐 거 보고 엄청 절망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 이번에도 바뀔거임 개표율 아직 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새벽에 지켜보면서 정병 걸리는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초반이든 후반이든 압도적이지 않은 게 개열받음 내란당이 상대당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8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9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0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1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2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13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16 진짜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땐 사전투표를 먼저 깠다가 본 투표 때 뒤집힌 거 같고 이번엔 반대 상황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구란줄알았음 새벽에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쌰갈....ptsd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선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ㅜ선녀 아닌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츠츠츠..쌰갈 나 단순이 화난다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야 이 네이버 댓글에서 볼거 같은 할배댓글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 유튜버 말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미친 나한테 리박이 붙은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4에게
하 절대아닙니다 내란당 아웃 내란당 아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0에게
아개웃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이 내란당 쳐내고싶다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6에게
ㅜㅜ오미나 이 따띗한 댓걸 선녀 누긔야!!! 고맙다예 츠츠츠.. ㅋㅋㅋㅋ ㅋ ㅋ아 당황했을텐데 댓글 받아줘서 고마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0에게
난 단순이 내여자 선녀 사랑한다예… 너무 좋아 여단오 ㅋㅋ 익예에 있다보면 선녀들 개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0에게
이번 영상에 몽골. 봤어? 딘짜 나 개웃겨서 숨못ㄱ쉬고 웃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0에게
미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쌰갈 유튜버가 자주쓰는 단어라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응근히 반가워 지금 츠츠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저때 진짜 황당했는데ㅋㅋㅋ자고일어나니까 윤석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때는 진짜 이재명인 줄 알았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직도 구라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저때까지만 해도 2025년에 3년밖에 안됐는데 다시 이걸 보고 있을 줄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걍 당연히 이재명이 될 줄 알고 자고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고 일어났더니....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열받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때는 출구조사 때도 박빙이었어서ㅋㅋ... 걍 다행이다 그러고 잤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고 일어났더니 윤됐다고.....ptsd 올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이걸보고 기대했지........역전개얄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자고 일어났는데 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뭐야 아니 저렇게 차이가 났었는데 뒤집혔다고? 오늘도 그럼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야? 나진짜 울어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자고 일어났더니 개망해서 우울해죽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자 끝까지 긴장 놓으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담날 출근때문에 일찍 자고, 일어나자마자 네이버 켰는데 윤 당선 본 순간 기분을 지금도 잊지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거 보고 잤는데 윤석열...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 자고 일어났는데 빨간거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저거랑은 상황이 다름;;; 걍 이재명 당선임 이번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ㅈㅂ나개복치불안형개불안미친불안인데 이유 알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무 유리한 싸움임 애초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대선엔 출구조사도 소수점 차이였지만 이번엔 출구조사만 15% 차이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래서 똥볼만 차지말자해서 토론도 그냥 물어뜯기보다 얌전~~히 가는 전략 취했잖아 굳이 적극적으로 대응 안해도 이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초반개표는 아무 상관 없다는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조기대선 왜하는데 하ㅋㅋ 이재명 당선될 거 알지만 2찍 어느정도 나올 거 생각하니까 암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ㅁㅈ 앞서나가던곳도 금방 뒤집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본투표 투표함부터 먼저 세고 있대 걱정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진짜 저번 대선땐 ㄹㅇ이재명이겠구나 하고 자고 일어났는데 윤석열ㅋㅋㅋㅋㅋㅋ진짜 꿈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가 저래서 맘편히 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어나니 윤석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참고로 12시넘어서까지 이재명이 이기고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자고 일어나니까..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자고일어나니까 윤 진짜 못 잊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이기고 있어요 좋아요 하고 잤는데 웬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새벽까지 보다가 빡쳐서 잤다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자고일어나니 윤석열이여서 트라우마스위치 on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진짜 자고 일어났더니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0.7이랑 9,5랑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전 9.5때도 저랬어 2찍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찍인데 짤이0.7라 3년전엔 다보고잠 ㅋㅋ 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맞아 저때 생각남 나두 출근때문에 자정가까이 보다가 안심하구 잤는데 자고일어나니까 ???이랬음 진짜 세상이 뒤집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하..... 실시간으로 입맛 잃었던거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는 득표수 차가 계속 조금씩 줄어들어서 불안해서 못 자고 계속 확인했는데 거의 새벽 4시 다 돼서 뒤집혔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출구 조사가 그정도로 벌어지면 앵간하면 못 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22 출구 조사가 그랬는데 진짜 출구 조사 반대다 그럼 그게 진짜 진 부정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씨 이거보고 또 트라우마 스위치 눌림 자고 일어나니까 빨간나라 돼있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ptsd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나 잠들기전만해도 이재명이였는데 일어나니까 망연자실할 일이 생겼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하 아무래도 그래도 불안하다 확정될때까지 오늘도 못잘듯 지난대선이랑 계엄 겪고 불안증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진짜진짜 다행... 나 저번 대선 배신감 때문에 이번엔 유력 뜨는거 다 보고 잤나자....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기 국프들 있닝
22:51 l 조회 1
핸드폰 카메라 말임
22:51 l 조회 1
마이케이페스타 간 익들 시야 어때?
22:51 l 조회 1
양요섭 러브버그 피하려다 핸드폰 날렸더니 해충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0 l 조회 7
우리 12시에 이집트 응원해야 해
22:50 l 조회 10
남돌 졸사과사 이 돌보다 착해보이면 나와봐 100만원 검
22:50 l 조회 30
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9
22:49 l 조회 77
요즘 엔시티 영상 막 보는 중인데 눈이 가는 애들 공통점 궁금한데 어그로 끌릴까봐 못물어보겠음ㅠㅠ1
22:49 l 조회 17
03 04면 소속사에서 데뷔하기 글러서 서바나오는 나이던데3
22:49 l 조회 51
트위터 개잡것이2
22:49 l 조회 26
집대성 열애설 해명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22:48 l 조회 21
포타가 너무 좋으면 포타 작가도 사랑하게 되는듯 1
22:48 l 조회 10
슴티알 걍 빨리 데뷔조 알려줘 제발2
22:48 l 조회 20
홈마분이 가로사진으로 업로드한 거 내가 세로로 돌려서 올린것도2
22:48 l 조회 25
안정형 아이돌한테 정신병자 진짜 개 꼬이는듯 6
22:48 l 조회 41
너무 죄책감들어 나 애기때 할머니 귀걸이 잡아당겨서 귀 찢어졌었대1
22:47 l 조회 28
아이돌 알계나 욕하는 계정 들어갔는데
22:47 l 조회 28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중에4
22:47 l 조회 50
내 기준 여솔 더 잘됐어야 하는 곡들1
22:47 l 조회 30
트위터 인용 하나도 안보임4
22:4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