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90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정일훈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8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4050 개부럽다 남녀 정치 추구미 맞는 세대 | 인스티즈


ㅜ.,, 

대표 사진
익인1
엄마 아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어케이래 … 암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팀플 개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상인이 4050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멋있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050 저속노화해ㅠㅠㅠㅜ 짱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0대는 무슨 젓가락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20대 여자에서 이준석 표가 왜 이렇게 많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치에 관심 1도 없어서 남자친구가 찍는 사람 뽑거나 인스타 릴스에서 좋은 면만 보고 그냥 젊고 (+하버드 나왓다니까) 똑똑하구나~ 하면서 뽑는 것 같대 실상은 더지니어스 1회 탈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남미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노답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친구도 남친이 뽑으래서 뽑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왓 진짜 이런 인간도 존재하는구나.. 레전드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럼 그 남친이랑 헤어지면 투표도 안하려나ㅋㅋㅋㅋ웃긴 애들이네..사실 안웃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졸라 자아고 지능이고 든게없네 ㅋㅋㅋㅋㅋ 뭐 껍데기만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맞음ㅠ 알못들은 걍 말잘하네~ 하고 뽑을까 함; 근데 말잘하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050 부럽다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 우리 엄빠... 개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상인이 4050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진짜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대는 따로 살래요 걍... 진짜 답이 없당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럽다..팀플 성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멋져요 진짜🥹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팀플성공이네...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속노화하세용 오래오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저 4050세대는 자녀들한테 굳이 결혼 강요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엄마 아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울엄마아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0대 미래 개암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우리 부모님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자 4찍 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030 와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힝 엄마아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070도 성별 차이 안 나는데 2030만 저러는게 진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세대는 빨간당 지지하면 부끄러운거란걸 알아서 오프에서 말도 안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어캐 보수가 젊은애들한테 다시 돌아오는중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울엄빠 ㅠㅠ~ 한마음 한뜻이여....근데 진짜 앞으로 우리 어떡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울 부모님들 엄청 힘내셧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하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난 회사에서도 체감되는게 요즘 또래 남자들이랑은 대화가 안돼 걍 팀장 부장님들이랑 대화하는게 더 편함 ㅋㅋㅋ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엄빠 ㅠㅠㅠㅠㅠ 부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심지어 60대도 반반이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개부럽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심 낭만의 시대ㅠㅠㅠ부럽다.. 낭만 추구자는 웁니다 존경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20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익들 부모님들이 4050세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만 왜 6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야🥺 그래도 부모님이랑 같아서 다행이고 다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4050 아니어도 한 세대 안에서 이만큼 차이나는건 지금의 2030이 유일함…
이게 다 이명박이 만들어놓은 일베키즈들 때문에 2030 성별 갈등 최고조 찍어버림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윤석열 박근혜도 쓰레기지만 그냥 이명박이 모든 악의 근원 핵폐기물급임 지금의 남녀 / 세대 / 지역 등등 모든 갈라치기 문화 만들어버린게 이명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저중 40도 결국 ㅇㅁㅂ찍었다가 겪고 바뀐거라생각함 20남중에 2는못찍고 4찍은게 결국 나중에 겪어보면 충분히 변할수있다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0대 남ㅋㅋ진짜 나라 개망했네 미래가 안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엄마아빠랑만 정치얘기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진짜 잘맞는다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리도 그럴 수 있지 나이들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냥 2030만 안맞는거 같은데? 6070도 저정도면 맞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1찍이라 내기준으로 말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도 국힘 비율이 높아서 그렇지 맞긴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40대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 4050 멋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팀플 부럽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하.,이준석 뽑는 세대가 우리 세대인거에 한숨이 나오고 그들이 같이 늙어 중년이 된다는게 암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4050 엄빠 세대가 미래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ㅇㅈ 진짜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우리엄마아빠 저기 두표있다!!! ㅠㅠㅠㅠ 최고의 40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빠가 자꾸 남녀 갈라치기 하지말래
아니 근데 아빠는 엄마랑 만났지만 지금 2030들은 어케 하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사실상 색만 다르지 6070도 팀플 성공임
2030은 진짜 뭐가 문제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반드시 저속노화를 실천해 주시길 바랍니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포티파이 진입스트리밍수 있잖아
10:05 l 조회 1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
10:05 l 조회 2
장터 스트레이키즈, 스키즈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10:04 l 조회 4
cu에서 아몬드 카다이프 스프레드 따로 출시해줬음 좋겠다
10:04 l 조회 6
팬싸 영통 이런거 호빠나 술집처럼 느낀거 나만그런게아니구나6
10:03 l 조회 41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1
10:03 l 조회 15
키 158 플로어 비추임?5
10:02 l 조회 39
정공법으로 음방 폼림 성공하는 거 가능하겠지 ..? 3
10:02 l 조회 18
친구가 자꾸 하투하를 투하투라고 불러 ㅋㅋㅋㅋㅋ ㅜㅜ1
10:01 l 조회 24
허씬롱 웃는거 왤케 이쁨;3
10:01 l 조회 24
지나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69
제로즈 라이즈 멜론투표했어용9
10:00 l 조회 28 l 추천 6
1박 2일 먹을거만 좀 사서 쉬다 오고 싶다2
10:00 l 조회 21
정보/소식 아이들, '아는 형님' 네 번째 완전체 방문…7월 다시 뭉친다1
10:00 l 조회 18
이때싶은데 갠적으로 아이돌판 영통+포토회이런거13
9:59 l 조회 98 l 추천 1
요즘은 스탠딩에서 핸드폰 번쩍 올려도 돼? 10
9:59 l 조회 31
OnAir 크로아티아 축구 보는데 모드리치 이분이 제일 유명한가보네4
9:59 l 조회 31
나 그 브라이언님 샤워영상 보다가 댓글 공감함 아오 ㅜㅜ ㅋㅋㅋ1
9:58 l 조회 57
못하는 돌을 탓해야지 왜 영통을 없애자함7
9:58 l 조회 87
보통 독방은 마플 지양하는 편인가?23
9:58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